"오윤아 아이 아들 전남편 갑상선암"

시사,연예|2020. 5. 29. 20:06

오윤아 이혼 남편, 오윤아 아들, 오윤아 갑상선암

 

 

오윤아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80년 10월 14일

오윤아 나이 만 39세


고향 경상남도 울산시


신체 몸매 오윤아 실제 키 169.2cm,  몸무게 53.1kg, 혈액형 비공개 


가족 집안 부모님

오윤아 전남편 송훈

형제관계 오윤아 언니, 남동생 오경제

자녀 오윤아 아들 송민

 

(오윤아는 2007년 1월에 남편 송훈과 결혼했으며, 같은 해 8월에는 아들 송민을 출산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2015년 6월 2일에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고 하며, 양육권은 오윤아가 갖는다고 합니다)


오윤아 학력

상원초등학교 

상원여자중학교 

효성고등학교 


데뷔 2000년 제1회 '사이버 레이싱퀸' 


소속사 Polaris 


오윤아 종교 개신교

 

sns 오윤아 인스타그램 유튜브

 

 

(오윤아 몸매는 다리라인부터 골반과 허리라인까지 독한 자기관리가 옅보입니다)

 

 

현재 싱글인 오윤아는 중학교 때까지 현대무용을 배웠는데 가세가 기울어 포기하고, 고교 졸업 후 1년여 동안 백수생활을 하다가 우연히 시작한 게 레이싱 모델이라고 합니다.

 

(오윤아 인스타 사진입니다. 실물은 얼굴크기가 정말 작고 피부도 좋다고 하네요)

 

그당시 오윤아 수입이 1990년대 말인데도 불구하고 월 400만원이 들어왔다고 하는데요. 대단한 수입인 것 같습니다.

 

 

오윤아는 1999년부터 2003년까지 레이싱 모델로 활동 하다가 2004년에 드라마 '폭풍속으로'를 통해 연예계에 정식으로 데뷔하면서 본격적인 배우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오윤아는 레이싱 모델 경력을 잊고 봐도 웬만한 배우들보다 훨씬 연기를 잘 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레이싱 모델 출신이라는 것을 모르는 사람들도 많을 정도죠.

 

 

물론 배우활동 초반에는 연기에 대한 논란이 있었지만. '올드미스 다이어리'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고, 곧이어 2006년 '연애시대'에서 빼어난 호연을 보여준 결과, 오윤아는 연기력을 인정받으면서 이후 중요한 조연 연기자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동년배의 주조연급(서브 주인공 급) 여성 연기자 중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깊이 있는 연기력을 보유한 오윤아 인데요.

 

 

다만, 날카롭고 약간의 쇳소리가 섞인 목소리 톤과 특유의 화려한 외모 때문에 맡는 배역이 약간 제한될 수 있다는 한계가 있지만, 오윤아는 웬만한 배역을 다 맡아도 모두 기본 이상 해 주었기 때문에 방송 업계에서는 이미 상당한 신뢰를 얻고 있는 배우로 거듭났습니다.

 

 

 

실제로 오윤아는 다양한 연기를 펼쳤으며, 주로 맡는 배역으로는 의사나 경찰 등 전문직 도시적인 이미지이며, 악역도 많이 연기했습니다.

 

 

"오윤아 갑상선암"

 

배우 오윤아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과거 갑상선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오윤아는 '면역력 밥상'이라는 주제에 가장 적합한 조언을 해줄 사람을 찾아 전화를 걸었는데요. 바로 오윤아 친언니였습니다.

 

 

 

오윤아의 친언니는 과거 갑상선에 악성 종양이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는데요. 당시 방사선 도 포기했을 정도로 심각했던 오윤아의 언니는 도시를 벗어나 자연에서 생활하며 자연식 위주의 음식으로 건강을 차츰 되찾았다고 합니다.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음식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아는 오윤아의 언니는 '면역력'을 강화하는 여러 식재료를 추천했는데요.

 

 

(오윤아 아이 송민 사진)

 

이어 오윤아도 조심스럽게 과거 자신의 투병 경험을 털어놨는데요. 실제 오윤아는 "30살 첫 해에 갑상선암 진단을 받았다"라며 "건강에는 자신 있었는데 아이를 키우면서 일도 병행하다 보니 예민했던 것 같다. 내 인생에서 최고로 예민했던 시기였다"라고 회상했습니다.

 

 

하지만 오윤아 역시 열심히 극복해 건강을 되찾았다고 하는데요. 오윤아는 갑상선암에 걸렸을 당시 "그때 너무 어려서 그런지 심각하게 생각하고 좌절하지 않았다"라며 "그래서 잘 이겨냈다"라고 특유의 환하게 미소를 지어 모두를 안심시켰습니다.

 

 

 

"오윤아 아이 아들 송민"

 

배우 오윤아는 과거  MBC ‘진짜사나이300’에서 아들이 발달장애를 앓고 있음을 이야기했었습니다. 절벽 하강 훈련 도중 오윤아는 “보고 싶은 사람이 있느냐”란 질문에 “아들 민아 사랑한다”라며 아들을 생각하며 눈물을 보였는데요.

 

(결혼식 당시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인데요. 오윤아 남편 송훈사진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당시 오윤아는 “우리 아들이 발달장애가 있어서 나와 오랫동안 떨어져 있는 걸 불안해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오윤아 아들 장애 언급 이후, 실제로 아이에게 어떤 엄마냐는 질문에 “바쁘다 보니 좋은 엄마일 수가 없다”라며 “아들과 시간을 많이 보내려고 노력하는데 점점 줄어들게 돼서 미안하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발달장애란 대뇌 손상으로 인해 지능, 운동, 언어 등에서 발달 장애가 나타나는 것이며 해당 연령의 정상 기대치보다 25% 뒤처진다고 하는데 오윤아가 이런 힘든상황을 이겨내고 아이를 건강하게 키우는 예쁜모습을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배우 박선영 남편 김일범 자녀"

시사,연예|2020. 5. 29. 17:16

미우새 출격한 배우 박선영 남편 김일범

 

 

배우 박선영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76년 8월 21일

 

박선영 나이 만 43세


고향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 


신체 몸매 박선여 키 165cm 몸무게 혈액형 비공개

가족 집안 부모님

박선영 어머니 아버지

배우자 박선영 남편 김일범

  자녀는 아직 없음

 

(배우 박선영 남편 김일범 직업은 공무원 입니다. 남편 김일범 학력은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졸업으로 현재 청와대 의전비서관실 행정관으로 근무하고 있다고 하네요)


박선영 학력

서울개포초등학교
구룡중학교
경기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 학사)


데뷔 1995년 연극 '파우스트' 


소속사 앤유앤에이 컴퍼니 


 별명 짱절미 

별명이 짱절미인 이유는

박선영이 골드리트리버 강아지 별명 인절미를

닮아서 짱절미임.

 

sns 인스타그램등 없고 공식팬카페만 있음.

 

 

 

배우 박선영은 구룡중학교, 경기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해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로 진학하여 1995년 연극 파우스트로 연기자의 길에 들어서게 됩니다.

 

 

이듬해 1996년 박선영은 KBS 제2기 슈퍼 탤런트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방송계에 데뷔했고, 같은 해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화려한 이력을 시작합니다.

 

 

 

박선영의 연기력은 이미 인정을 받았는데요. 선역에서 악역까지 장르불문 다양한 역할들을 소화할 수 있는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로 꼽힙니다.

 

 

실제로 박선영은 선하게 생긴 인상때문인지 데뷔 초에는 청순한 배역을 많이 맡았으나, 2000년 드라마 진실에서 그 시대에 다신없을 악녀 이신희 역을 연기해 연기력을 인정받고 인지도를 크게 높이게 되는데요. 이후 박선영은 여러 작품들에서 주연진으로 활약하기 시작합니다.

 

 

 

노희경 작가의 작품 화려한 시절에서는 낮과 밤의 생활이 다른 '빠다' 오민주 역을 맡아 박선영은 극을 안정적으로 이끌어갔습니다.

 

 

그리고 박선영은 2002년 장희빈에서는 악녀 이미지와는 정반대인 인현왕후 역을 맡아서 이전까지의 인현왕후와는 달리 냉철하고 카리스마있는 이미지를 드러내며 연기를 펼졌죠.

 

 

 

2004년 오! 필승 봉순영에서는 주인공 오필승을 보필하는 커리어 우먼 노유정 역을 완벽히 소화한 박선영인데요.

 

 

그녀의 당시 박선영의 인기는 '오! 필승 노유정'으로 제목을 바꾸라는 기사가 나올 정도로 배역에 대한 시청자들의 높은 호감도를 이끌어냈었습니다.

 

 

 

시청자들의 의견이 상당부분 반영됐는지 박선영은 그 해 열린 KBS 연기대상의 사회를 맡았을 뿐만 아니라 우수상과 베스트 커플상 또한 수상했습니다.

 

 

이후 열여덟 스물아홉, 101번째 프로포즈와 같은 로맨틱 코미디 미니 시리즈물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꾸준히 선보인 박선영이죠.

 

 

 

2000년대 후반부터는 겨울새, 솔약국집 아들들, 미친사랑, 폭풍의 여자 등 주로 주말드라마와 아침드라마에서 활약하기 시작한 박선영인데요.

 

 

사극과 정극에만 통할 것 같았던 박선영은 2017년 시트콤 초인가족의 맹라연 역을 맡아 코믹연기 역시 잘 소화할 수 있는 배우임을 입증했습니다.

 

 

 

2020년 박선영은 오랜만의 미니 시리즈물인 부부의 세계에서는 고예림 역을 맡아 비중 대비 임팩트 있는 연기를 보여주어 확실한 존재감을 나타내었는데요.

 

 

(박선영 결혼 당시 웨딩드레스 사진)

 

박선영은 극중 각각의 주요 인물들에게 갖는 감정선이 굉장히 복잡한 고예림을 섬세하고 담백한 연기로 완벽히 표현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미우새 출현 박선영"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근 뜨거운 화제를 모은 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박선영이 출연한 합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선영이 등장하자 '모벤져스'는 "매일 지옥에서 살지 않았냐" "화가 나서 심장이 벌렁거렸다"고 남다른 환호로 반가움을 표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박선영은 극 중 남편의 외도를 참는 아내 고예림 역을 연기하며 겪은 남모를 고충까지 털어놓아 어머니들의 위로를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또 박선영은 드라마보다 더욱 충격적인 현실판 '부부의 세계' 목격담을 밝혀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는데요. 바람의 기준에 대해 이야기하던 박선영과 '모벤져스'가 격한 분노를 표출했다고 하네요. 또한 김희철 못지 않은 결벽증 면모를 고백해 박선영에 관심이 모아집니다.

댓글()

"bj 한미모 지목한 변수미 도박중독"

시사,연예|2020. 5. 29. 12:05

*매매알선 등 BJ 한미모가 고발한 여배우는 이용대 전처 변수미 도박중독

 

 

한미모 프로필

 

이름 한미모 본명 유아리


출생 생년월일 1994년 1월 1일

한미모 나이 만 26세


신체 몸매 한미모 키 173cm 몸무게 혈액형 비공개

 

sns 한미모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모델과 인터넷 방송 활동 등을 하는 한미모가 영화배우 A(알고보니 변수미)씨를 *매매 알선 등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그런데 bj 한미모가 밝힌 영화배우 A씨가 애용대 전처인 변수미로 밝혀지며 충격을 주고있는데요. 한미모 변수미 사건은 대체 어떤걸까요?

 

 

(한미모 인스타사진)

 

한미모 측은 *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과 상습도박 등 혐의로 변수미씨에 대한 고발장을 28일 서울중앙지검에 접수했습니다.

 

 

변수미 프로필

 

변수미 영화배우

출생1989년

변수미 나이 32세

 

가족 집안

변수미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변수미 딸 이예빈

변수미 전남편 이용대와 현재 이혼

 

변수미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한미모 측은 “친분이 있던 변수미씨가 한 엔터테인먼트 대표 B씨와의 *매매를 알선했다”고 주장했는데요. 사실이면 충격적입니다.

 

 

 

이어 한미모가 "변수미의 그 제안을 거절하면서 *매매는 이루어지지 못했다”며 “지난해 9월 변수미씨가 ‘1000만원은 손에 쥐게 해줄게. 언니 10억원 정도 들어오거든’이라며 자신이 거주하는 필리핀 마닐라에 올 것을 제안했다”고 했습니다.

 

 

 

이후 약 한 달 뒤인 10월쯤 변수미씨는 엔터테인먼트 대표 B씨를 한미모에게 소개해줬습니다. 한미모는 변수미씨가 단순히 이성을 주선해 준 것으로 생각했지만, B씨가 마닐라에 온 후 성적 학대에 시달렸다고 주장했습니다.

 

 

 

한미모는 “변수미씨와의 카카오톡 대화에서 ‘제가 *노예 같아요’라며 당시 심경을 전달하기도 했다”며 “경제적 상황이 좋지 못해 B와 마닐라에서 같이 지낼 수밖에 없었는데, 이를 빌미로 B씨의 강압적 행위를 거부하거나 벗어날 수 없었다”고 했습니다. 한미모는 증거로 이러한 내용의 대화 내용 등을 검찰에 제출했습니다.

 

(변수미 이용대 딸 자녀사진)

 

변수미씨의 상습 도박 혐의에 대해서 한미모는 "B씨가 출국한 이후 저는 변수미씨의 지배 아래에 있었다”며 “변수미씨의 상습적이 도박행위를 도와야 했다. 낯선 도박장에서 감금된 생활이 이어지자 자살 시도까지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용대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88년 9월 11일

이용대 나이 31세

변수미 이용대 나이차이 1살차이
고향 전라남도 화순군


이용대 학력

화순초등학교
화순중학교
화순실업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종목 배드민턴


주종목 남자복식


신체 이용대 키 180cm, 몸무게 72kg


별명 윙크보이


소속

삼성전기 배드민턴단(2007~2016)
자룸 배드민턴(2015)
요넥스코리아(2016~)


장비

빅터 브레이브소드 LYD(2011-2012)
빅터 브레이브소드 12(2012-2016)
요넥스 아스트록스 88S(2018)[3]
요넥스 나노플레어 700(2018~)[4]


후원사

요넥스코리아(소속팀)


가족 집안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제 이용대 형 이대로,
배우자 변수미(2017~2018),
자녀 이용대 딸 이예빈(2017년 4월 10일 생)

 

 

한미모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해율의 임지석 대표변호사는 “심각한 충격을 받고 제대로 된 금전적인 수입도 벌지 못한 채 한국으로 들어온 고발인에게 변수미씨는 자신의 *매매 제안을 합리화했다”며 “자신의 불법 도박 사실을 누설한 것으로 오해해 고발인에게 지속적인 협박과 폭언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한미모가 지목한 변수미 누구"

 

변수미는 이용대의 아내였던 전처입니다. 변수미는 한수현이란 예명으로 연기자 활동을 시작했고 2012년 영화 ‘수목장’으로 데뷔했는데요.

 

 

변수미는 이용대를 2011년 한 행사장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약 6년 간의 교제를 마치고 결혼했습니다. 이후 딸까지 안았으나 결혼 생활은 약 2년 만에 이용대와 변수미는 이혼을 했죠.

 

 

 

이용대와 이혼 당시에도 변수미는 도박설로 인한 가정파탄설이 돌기도 했으나 이를 부인했었습니다. 변수미는 현재 마닐라에서 딸과 함께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댓글()

"조윤희 이동건 이혼 이유"

시사,연예|2020. 5. 28. 15:38

조윤희 이동건 이혼 이유 사유 총정리

 

 

조윤희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82년 10월 13일

조윤희 나이 만 37세


고향 경기도 성남시 이매동


신체 몸매 조윤희 키 170cm,몸무게 체중 비공개, 혈액형 A형 


조윤희 학력

이매중학교
수내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가족집안

조윤희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배우자 조윤희 남편 이동건 이혼
슬하자녀

조윤희 딸 이로아(2017년 12월 14일생)


데뷔 1999년 이수영 M/V 'I Believe'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

 

sns 조윤희 인스타그램

 

 

(조윤희 인스타 사진은 현재 다 삭제돼있습니다)

 

과거 많은 프로에나와 애틋함을 과시해 부럼움을 샀던 배우 이동건 조윤희 부부가 결혼 3년여 만에 이혼해 주변을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이동건 프로필

 

이름 이동건 본명 이동곤 


출생 생년월일 1980년 7월 26일

이동건 나이 만 39세

조윤희 이동건 나이차이 2세


고향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신체 이동건 실제키 183cm, 혈액형 A형 


가족 집안 이동건 부모님 엄마 아빠

형제 2남 중 장남, 외사촌 성혁 

 

배우자 이동건 조윤희 결혼후 3년만에 이혼
자녀 이동건 딸 이로아(2017년 12월 14일생)


이동건 종교 천주교(세례명: 엠마누엘) 


이동건 학력

휘문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 (중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데뷔 1998년 1집 앨범 Time To Fly

 

 

 

그동안 다수 매체를 통해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던 조윤희 이동건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이혼 발표에 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는데요.

 

 

5월 28일 이동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동건은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결정했고 22일 서울가정법원에서 이혼 조정절차를 마무리했다." 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러며 이동건 소속사는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배우로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조윤희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도 “조윤희 씨는 22일 서울 가정법원에서의 이혼 조정 절차를 통해 이동건과 이혼했다."라고 두사람 이혼을 결정지었는데요.

 

 

 

그러며 조윤희 소속사는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알려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고 알렸습니다.

 

(과거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했던 조윤희)

 

이동건과 조윤희 이혼사유는 성격차이인 걸로 알려져있는데요. 많은 결혼한 부부가 이런 이유로 이혼을 하고 있습니다.

 

 

 

"조윤희 이동건 결혼 이유 계기"

 

이동건, 조윤희는 2017년 초 막을 내린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 그해 5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9월 많은 동료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로부터 3달 후에는 첫 딸을 출산했죠.

 

(조윤희 다리라인은 예쁘기로 유명합니다. 몸매와 비율이 굉장히 뛰어나죠)

 

 

(조윤희 과거사진, 학창시절 졸업사진)

 

첫 딸을 얻은 후 이동건은 자신의 팬카페에 “오늘 새벽, 처음 본 순간 아무 이유 없이 저를 사랑에 빠지게 만들어 버린 호빵이의 아빠가 됐다. 말로 다 형용할 수 없을 만큼 커다란 떨림이었고, 감동이었고, 행복이었다”라며 딸에 대한 사랑을 이야기 했는데요.

 

 

그러며 이동건은 “사랑하는 아내와 사랑스러운 딸을 지켜보시는 분들마저 행복하게 만들 만큼, 예쁘게 또 열심히 살아보겠다”라고 각오를 조윤희와 다졌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딸 이로아양 사진)

 

조윤희와 이동건 두 사람은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었습니다. 특히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는데요.

 

 

2018년 SBS ‘미운 우리 새끼’ 출연 당시 이동건은 “원래 결혼 생각이 없었는데, 이 여자를 놓치면 결혼을 못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요즘 행복하다는 생각을 매일 한다”고 조윤희와 행복한 신혼 생활 근황을 전했었죠.

 

 

 

조윤희도 지난해 7월 KBS 2TV ‘연예가 중계’ 라이브 초대석에 출연해 “저는 집에서의 모습과 지금 행색이 180도 다르다. 그런데 이동건 씨는 망가짐이 없어서 부럽더라. 다시 태어나도 이동건과 결혼할 것”이라며 이야기 했습니다.

 

 

 

그러며 조윤희는 “육아도 도와준다. 드라마 촬영 중일 때는 너무 바빠서 많이 못 도와주는데 작품이 끝나면 아이와 같이 목욕도 매일 하고 병원도 데려가고 쉬는 날 문화센터도 많이 가고 있다”고 애정을 밝혔습니다.

 

지난해 12월 뮤지컬 ‘보디가드’ 출연 당시 진행한 인터뷰에서 이동건은 극중 인물처럼 아내와 딸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드냐는 질문에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었습니다. 이동건 그는 “얼마 전에 조윤희씨가 ‘나는 뭐냐?’라는 말을 하더라. ‘나는 당연히 너희의 보디가드 아니냐’고 했다. 굳이 노력하지 않아도 두 사람을 위해 당연히 저를 던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었습니다. 그 외에도 두 사람은 브랜드 행사에 동반 참석하는가 하면 조윤희를 대신해 이동건이 KBS 2TV ‘해피투게더4’ 스페셜 MC로 출연하며 금슬을 자랑했으나, 3년 만에 파경을 맞아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댓글()

"포항 맘카페 상간녀 플로희플라워 꽃집 권소희 여다경"

시사,연예|2020. 5. 28. 04:57

난리난 포항 맘카페 상간녀 플로희플라워 꽃집 주인 권소희 여다경

 

 

현재 난리난 포항 맘카페 상간녀 권소희가 운영하는 꽃집 플로희 플라워 블로그는 아직까지 운영중입니다. 그렇다면 포항 상간녀로 알려진 꽃집 플로희플라워 권소희에 대한 글은 어디서 시작됐을까요.

 

 

 

(포항 맘카페 상간녀 권소희 신상과 얼굴이 이미 만천하에 공개됐습니다)

 

바로 경북 포항의 한 인터넷 카페에 남편이 숨겨놓은 여자와 정을 나눈 사실을 공개한 포항 상간녀 글이 등장해 온라인을 달궜습니다.

 

 

(플로희플라워 권소희와 바람핀 모자이크된 안된 남편사진도 온라인에 찾아보면 나옵니다)

 

"포항 꽃집 플로희플라워 맘카페 상간녀 내용 요약"

 

지난 27일 포항의 한 카페 게시판에 피해자 A씨가 '남편과 2년 6개월 연애 끝에 결혼했다'며 글을 시작했습니다.

 

지난해 10월 포항으로 시집왔다는 포항 맘카페 상간녀 글 작성자는 '결혼식 3일 전까지 신혼집에서 남편이 다른 여성과 함께 지낸 것을 확인했다'고 주장했는데요.

 

 

포항 상간녀 권소희의 피해자인 그는 '같은해 12월 중순 남편의 스마트폰에 있는 대화방을 통해 외도 사실을 확인한 이후 아무 것도 할 수 없었다. 손발이 떨리고 한숨도 못잤다'며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포항 꽃집 플로픠플라워를 운영하는 주인 권소희 상간녀와 남편의 대화 내용 중 피임에 관한 글을 확인하고 불면증과 우울증으로 힘든 날을 보내고 있다'고도 했는데요. 남편의 엄마인 시어머니 또한 피해자에게 실언을 해 더 가슴아프게 하고 있습니다.

 

 

일단 포항 상간녀 권소희의 피해자인 A씨의 어머니는 맘카페에 올린 글에서 '신혼집에 상간녀 홈웨어, 그 상간녀 꽃집 이름이 적힌 화분 등을 일부러 놓고 간 적도 있었다. 딸아이가 정성으로 고른 혼수를 먼저 사용하고, 음식도 해 먹이고, 잠도 자고 했더라'고 울분을 터트렸습니다.

 

 

(플로리스트 권소희가 방송에 나온모습)

(방송에 나온 플로희플라워 권소희 사진)

 

그리고 많은 분들이 포항 상간녀 신상을 궁금해 하실텐데요. 사진에 나와있듯 MBC 방송에서 플로희 플라워 권소희 씨가 출연한 영상이 있습니다.

 

 

 

포항시 북구 죽도동 포항고속버스터미널 맞은 편에 위치한 "플로희플라워"는 포항상간녀이자 플로리스트 권소희 씨가 운영하는 중형 꽃집인데요.

 

 

각종 기념일과 선물용 꽃, 개업 화분, 집들이 화분, 인테리어, 가드닝, 결혼식 부케 및 꽃장식, 선인장 등을 취급하며 예비 플로리스트를 위한 교육도 실시한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flohui_flower와 네이버 블로그 Flohui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 중이며 스스로를 '플로희'로 지칭한다는데요.

 

 

플로희플라워는 2018년 5월 개업해 입소문을 타면서 손님들이 빠르게 늘었고 2019년 12월 방송된 포항MBC 동네의 발견 가드닝 93회에 소개된 바 있습니다.

 

 

 

플로희플라워 바로 옆에는 권소희 씨 아버지가 운영하는 프렌차이즈 호두과자 가게 파파호두 포항점이 성업 중이라고 하는데요. 어머니 아버지 두분 부모님도 이사건이 참 부끄러울 것 같습니다.

 

 

권소희 씨 아버지가 해당 건물의 건물주로 전해졌는데요. 아버지, 어머니 재산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실제 아버지 어머니 모두 다아는 대기업출신이라고 합니다.

 

 

 

권소희 씨는 포항의 한 신혼부부에게 '플로희플라워'란 끈을 달아 집들이 꽃을 선물하기도 했으며 혼수용품을 '내 새끼'로 지칭할 만큼 감수성도 풍부하다고 하는데요.

 

 

특이하게 유부남 고객의 연락처는 카톡에 아내의 이름으로 저장하는데, 누군가의 남편이라는 사실을 상기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최근 권소희는 성황리에 종영한 JTBC 부부의 세계의 열성 팬으로 극중 불륜남 이태오와 상간녀 여다경을 보며 분노했다고 하는데요.


아이러니하게도 권소희 씨는 극중 여다경 역을 맡은 배우 한소희와 이름도 얼굴도 비슷합니다. 체형까지 비슷해 옷 사이즈도 스몰이며, 별명 또한 '욕심쟁이 공주'라고 하네요. 권소희는 남자친구에게 항상 설레게 다가가 주고 언제나 정신 못 차리게 해 주겠다고 합니다.

 

 


현재 미혼이나 유부녀들과 대화를 통해 '결혼은 여자, 남자가 아니라 가족'이라는 걸 깨달았다고 하는데요. 권소희는 보수적인 결혼관을 갖고 있어 아내가 남편에게 마른반찬, 된장찌개같은 음식만 차려 주면 일을 할 수 없다고 단호히 말한바 있습니다.

 

이 포항 맘카페 상간녀 글이 올라온 대화방에서는 '내가 지금 뭘 본거지', '정신병자들 나오는 영화를 본 것 같다', '불륜의 끝판왕', '상간녀도 상간녀인데 남편이 진짜 몹쓸 사람' 등 3600여개의 비난 댓글이 달렸습니다.

 

포항 상간녀 피해자인 글을 올린 여성A씨는'약이 없으면 하루 2시간도 잘 수 없다. 울다가 기절하기도 했다'며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이 대화방에서는 남편이 사귄 여성의 얼굴과 직장 등이 상세히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는데요. 현재 포항 상간녀 권소희 인스타그램은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입니다.

댓글()

"이낙연 당대표 프로필 대선출마 관련주 테마주"

시사,연예|2020. 5. 28. 03:11

이낙연 당권도전은 대선출마 준비인가? 이낙연 관련주 테마주

 

 

이낙연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52년 12월 20일

이낙연 나이 67세


출생지 이낙연 고향 전라남도 영광군 법성면 용덕리


거주지 이낙연 집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교남동


본관 전주 이씨 완풍대군파[9]


현직 제21대 국회의원 당선인


과거 재임기간

제37대 전라남도지사  2014년 7월 1일 ~ 2017년 5월 12일


제45대 국무총리 2017년 5월 31일 ~ 2020년 1월 13일


가족 집안 이낙연 부모님

父아버지 이현옥, 母어머니 진소임


형제자매 4남 3녀 중 장남


배우자 이낙연 부인 김숙희


자녀 이낙연 아들 이동한

아들 이동한 아내 한소정(며느리)


신체 이낙연 실제 키 신장: 175cm 체중: 80kg 혈액형: A형


이낙연 학력

광주제일고등학교 (졸업 / 69회)
서울대학교 (법학 / 학사)


병역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 전역


종교 개신교 (장로회)


소속 정당 더불어민주당


의원 선수 5


의원 대수 16, 17, 18, 19, 21


지역구 서울 종로구


이낙연 약력

동아일보 논설위원
동아일보 국제부장
제16대 국회 국방위원회 간사
새천년민주당 원내총무
민주당 원내총무
민주당 부대표
민주당 사무총장
국회 한일의원연맹 수석부회장
제37대 전라남도지사
제45대 대한민국 국무총리

 

약칭Ny

 

sns사이트 이낙연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가장 유력한 차기대권 후보자로 부동의 1순위를 달리고 있는 이낙연이 대권에 시동을 건 것 같습니다. 일단 당권도전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낙연은 당대표 도전에 대해 당내 여론수렴 끝 결심을 했고 더이상 책임 회피 않아야 하는게 옳은거라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코로나19국난극복위원장이 차기 당 대표에 도전"

 

이낙연 위원장은 8월 전당대회 출마 결심을 굳히고, 현재는 당대표 출마 선언 시기를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낙연 위원장 측 관계자는 27일 "이낙연 위원장이 전대 출마 결심을 굳혔다"면서 "다만 출마 선언은 내주 초 정도가 돼야 할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이낙연 위원장도 이날 기자들로부터 '당대표 출마 결심을 했느냐'는 질문을 받고 "며칠 안에 말씀드리겠다"고 답했습니다.

 

 

이낙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경제 위기를 극복하고 거대 여당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책임감 있는 역할을 해야 한다는 판단 아래 당대표 출마를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이낙연 위원장이 당 대표 출마를 선언하면 민주당 당권 경쟁구도는 이낙연 위원장과 홍영표,우원식 의원의 3파전이 될 전망입니다.

 

 

문재인 정부 초대 국무총리로 대중적 인지도를 끌어올린 이낙연 위원장은 4·15 총선에서 '정치 1번지' 서울 종로에 출마, 미래통합당 황교안 후보를 꺾으며 정치적 무게감을 더했는데요. 박빙으로 예상됐지만 이낙연의 완벽한 승리였죠.

 

 

 

이런 이낙연이 당권까지 잡는다면 더불어민주당내 지지기반을 확대하면서 대권주자로서 몸집을 불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동안 '당권,대권 분리 규정'은 이낙연 위원장이 당권 도전을 결정하는 데 부담으로 지적돼 왔었습니다. 당권을 잡더라도 대선에 나서려면 당대표임기 2년을 못 채우고 내년 3월에 중도 사퇴해야 하기 때문이었는데요.

 

 

 

다른 주자들과의 경쟁 과정에서 '흠집'이 날 수 있는 대목입니다. 이에 따라 이낙연 위원장은 21대 국회의원 당선인들을 비롯해 홍영표,송영길,우원식 의원 등 당권주자들을 만나 당내 여론을 폭넓게 수렴했고, 결국 '정면 돌파'를 택했습니다.

 

 

이낙연 위원장 측 관계자는 "코로나19 정국을 돌파하기 위해 이낙연이 당대표에 출마해야 한다는 의견이 당 안팎에 많다"며 "책임을 피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낙연 당대표 출마 입장 표명은 기자회견 형식이 될 가능성이 크다는 데요. 이낙연 위원장 측 관계자는 "왜 출마를 하는지 설명을 해야 할 텐데 백브리핑 형태보다는 정식 기자회견이 되지 않을까 싶다"고 밝혔습니다.

 

 

"이낙연 관련주"

 

이렇게 차기대권 1순위후보로 알려진 이낙연 관련주들도 덩달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당권 도전에 나선 이낙연 관련주가 출렁이고 있습니다.

 

이낙연 전 국무총리이자 위원장의 당대표 출마설이 보도된 이후 이낙연 테마주는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는데요.

 

 

 

이날 코스피 시장에서 이낙연 관련주 남선알미늄은 전 거래일 대비 8.56% 상승한 6640원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올 초 4000원 후반대로 형성된 것과 비교해 큰 폭으로 상승했는데요.

 

이계환 대표는 법정관리 기업인 삼환기업을 흑자전환 하는 데 성공하는 등 경영 능력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지만, 이낙연 전 총리와의 관계가 구설에 오르는 등 각종 논란에 휘말렸었습니다. 남선알미늄은 지난해 매출 3478억원, 영업이익 94억원을 기록했는데 이낙연 관련주 대장으로 보입니다.

 

 

또 다른 이낙연 관련주에는 SM그룹 계열인 티케이 케미칼이 이낙연 관련주로 꼽힙니다. HSD엔진은 이계연씨가 사외이사로 있습니다.

 

전자제품 기업 남성은 윤봉수 대표가 이낙연 위원장의 서울대 법대 선배라는 이유로 이낙연 관련주에 묶여있습니다.

 

이 외에도 이월드는 박성수 이랜드 회장 광주제일고와 서울대 동문이고, 남화토건은 최재훈 대표가 광주제일고 동문이기에 이낙연 관련주로 관심을 받고 있으며, 주연테크는 노무현 정부시절 차관을 지낸 권오룡 사외이사가 이낙연 이원장과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상승세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댓글()

"박현정 남편 김민우 이혼 양원경"

시사,연예|2020. 5. 28. 02:27

박현정 남편 김민우 부인 이혼 사별, 박현정 남편 양원경

 

 

탤런트 박현정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75년 9월 25일

박현정 나이 46세

 

박현정 고향 충청북도 충주시


신체 몸매 박현정 키 169cm, 몸무게 체중 53kg , 혈액형 비공개 


박현정 학력

충주여자고등학교
충북대학교 동양사학 학사 


데뷔 1995년 KBS 슈퍼탤런트 1기 (공채 17기) 


소속사 스타페이지엔터테인먼트컴퍼니 


가족 집안 부모님

탤런트 박현정 어머니 아버지

박현정 전남편 양원경과 결혼 후 이혼

자녀 2녀 큰딸 작은딸


박현정 종교 개신교

sns 박현정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박현정 전남편 양원경과 결혼해 심한 고생을 했습니다. 1998년, 슈퍼탤런트 출신인 박현정은 양원경과 결혼했다가 결혼한 지 13년 만인 2011년 3월에 이혼했습니다. 양원경이 직접 이야기한 바에 의하면, 결혼하고 싶어서 아는 기자를 매수해 스캔들 기사를 내게 하고 박현정이 연기 활동을 못하게 여론을 만든 다음 결혼했다고 하는데요. 참고로 이 방법은 아내 강간, 폭행 사건으로 악명높은 서세원이 알려준 거라고 합니다.)

 

요즘 탤런트 박현정이 나오는 '우다사2' 가 꽤 인기가 많은데요. 불청과 함께 중년들의 추억을 되살리는 프로이기 때문아닌가 싶습니다. 이런 우다사 2 프로에서 단체 미팅을 해 총 세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2'인 '우다사2'에서 이지안, 박은혜, 유혜정, 박현정은 탁재훈, 임형준, 김민우, 천명훈, 류지광과 4 대 5 단체 미팅을 했습니다.

 

 

 

"박현정 김민우 커플"

 

특히 박현정은 자신이 원했던 김민우가 찾아오자 설렘을 숨기지 못했는데요. 박현정 김민우 둘은 서로의 딸 얘기를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김민우 프로필

 

이름 김민우 본명 김상진 


출생 생년월일 1969년 5월 18일

김민우 나이 51세 고향 서울특별시 


신체 김민우 키 173cm, 몸무게 체중 63kg, 혈액형 AB형


가족 집안

김민우 엄마 아빠 부모님

배우자 김민우 아내 부인과 사별

슬하 1녀 김민우 딸 김민정(2009년생)


김민우 학력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스페인어과
경원전문대학 전자계산학과 전문학사 


김민우 종교 개신교


데뷔 1990년 1집 앨범 <사랑일뿐야> 

sns 김민우 페이스북

 

 

 

MC 신동엽은 "아이 있는 사람들은 아이 얘기하면서 공감하게 된다. 김민우 형이랑 얘기를 하니까 서로 도움이 된 것 같다"고 물었는데요.

 

 

양원경 프로필


출생 몇년생 1968년 2월 13일

양원경 나이 52세


출생지 고향 전라남도 무안군


본관 남원 양씨


신체 양원경 키 174cm,몸무게 65kg,혈액형 O형


양원경 출신학교

금호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가족 집안 

前 배우자 양원경 부인 아내 박현정(1998결혼 ~2011이혼)
양원경 친동생 양인경


직업 무직


데뷔 KBS 대학개그제 금상

sns 양원경 유튜브

 

 

 

이에 박현정은 "엄마와 사별했을 때 딸이 울지 않았다는 말이 되게 마음 아팠다. 딸이 엄마의 빈자리를 채우려 노력하고 애쓴다는 게 짠하더라"고 속내를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박현정은 "아직 딸이 엄마랑 헤어진지 얼마 안 돼서 김민우가 많이 힘드시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박현정 젊은시절 사진)

 

실제로 김민우는 부인과 사별을 하며 힘든기간을 보낸바 있습니다. 신동엽과 김경란 등 출연진들은 "박현정 김민우 두 사람이 커플 될 것 같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박현정은 양원경과 결혼생활과 이혼후 공황장애와 우울증이 생겼다고 고백했습니다)

 

최종 선택에 궁금증이 높아진 가운데 박현정 김민우 등 미팅 남녀는 고심해 이름을 적었는데요. 유혜정부터 결과가 공개됐습니다. 그는 "두 사람 중에 너무 고민이 많이 됐다"라더니 이상형에 가까운 탁재훈을 골랐는데요.

 

 

 

이목이 집중된 탁재훈 그는 자신의 선택이 공개되기 전 머뭇거리다 "난 이 분을 너무 아기 때부터 봤다"며, "왠지 마음이 여러 가지 생각이 들었다. 친동생 같기도 하고 남 같지 않은 느낌이 들어서 이 분을 적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박은혜였고, 대반전에 모두가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박은혜의 최종 선택 역시 반전이었는데요. 그는 "이 분을 더 알고 싶다"라더니 류지광을 택했기 때문입니다. 의외의 선택을 한 박은혜 그리고 류지광에게 시선이 쏠렸습니다.

 

 

 

류지광은 "첫인상에 마음이 가는 편이다. 이 분 때문에 나왔다. 외형적인 이상형에 제일 가까운 분"이라고 했습니다.

 

 

박현정과 김민우 등과 함께 출연한 류지광은  박은혜를 마음에 두고 있었는데요. 이렇게 첫 커플 탄생이 놀라움을 줬습니다. 박은혜를 선택한 탁재훈은 "저게 말이 돼?"라며 서운해 해 웃음을 샀습니다.

 

 

 

박현정은 예상대로 김민우를 적었는데요. 김민우도 같은 마음이었습니다. 김민우는 "이 사람이 처음에는 안 보였는데 이후에 어떤 사람인지 다가온 거다. 비슷한 사고관을 갖고 있구나 느꼈다"며  박현정의 실제 성격과 인성등 내면을 봤다고 털어놨습니다.

 

 

 

박현정의 큰딸은 일본에서 유학 중이고, 둘째는 고교 재학 중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박현정은 “딸과 방을 함께 쓰고 있다”며 “각방 쓰기 싫어 벽을 터버렸다”고 말한바 있습니다. 두 딸에 대한 고마움도 전했는데요. 박현정 그는 “딸들이 내 연애를 지지해줬다”며 “’만일 내가 남자친구가 생긴다면 엄마는 싫으냐’며 격려했다”고 전했습니다. 배우 박현정이 이혼 후의 고통을 이겨내고 일어서려는 모습에 응원을 보냅니다.

댓글()

"부천물류센터 쿠팡 확진자 동선"

시사,연예|2020. 5. 27. 16:07

부천 물류센터 코로나 쿠팡 확진자

 

 

쿠팡 부천물류센터 관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환자가 27일 36명까지 확인됐습니다. 정부는 추가 쿠팡 환자가 더 발생할 것으로 노동자 3600여명 대상 전수 진단검사에 나섰는데요.

 

 

 

이태원 클럽 관련 확진자는 이날 오전 0시 기준 257명으로 하루 사이 10명이 늘었습니다. 김강립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1총괄조정관(보건복지부 차관)은 이날 오전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정례 브리핑에서 "부천의 물류센터 쿠팡확진자와 관련해 오늘 아침 9시까지 총 36명의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김 1총괄조정관은 "그 이후에도 계속 쿠팡확진자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며 "어제인 26일 부천 종합운동장에 긴급히 임시 선별진료소를 설치했고 검사를 담당할 의료인력 등도 총 62명 지원해 3600여명에 달하는 해당 쿠팡확진자가 나온 부천 물류센터 전 직원에 대한 신속한 검사를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전날 8명에서 하루 사이 28명 관련 쿠팡 확진자가 추가로 확인된 것인데요. 중대본과 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 등에 따르면 방역당국은 인천 학원 강사로부터 시작된 부천 뷔페식당에 9일 방문해 23일 확진 판정을 받은 클럽 관련 기존 확진자와의 연관성 등 감염 경로 조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천시는 쿠팡 확진자 뿐만 아니라 부천물류센터 노동자에 대해 전수 검사를 안내하고 있으며 경기도는 방역당국과 협조해 부천시 종합운동장에 임시선별진료소를 설치해 신속한 검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쿠팡확진자에 대해 추가 역학조사가 필요하다면서도 증상이 나타난 이후 검사를 받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린 점 등을 들어 '아프면 3~4일 집에서 머물기' 등 생활 속 거리 두기 핵심 방역수칙이 쿠팡 부천물류센터에서 지켜지지 않아 감염이 확산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쿠팡확진자가 나오면서 택배로도 코로나가 검출되는지에 대해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코로나에 걸린 쿠팡 확진자에 대해 "부천 물류센터의 경우 조금 더 역학조사 결과를 지켜봐야 하겠으나 이태원 클럽 사건 초기부터 확진자가 발생했으며 기본적인 수칙이 제대로 준수되지 않은 것으로 추정된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쿠팡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한 시점에서 "직장에서 방역수칙이 제대로 지켜지지 않으면 이는 대규모 감염으로 이어지는 두려운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쿠팡 확진자 택배하면 코로나 걸릴까"

 

부천 쿠팡 물류센터에서 일하던 일부 직원들이 '코로나19'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되면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쿠팡 확진자가 발생한 해당 물류센터는 방역 등을 위해 폐쇄됐지만 배송받은 택배를 통해 '코로나19'에 감염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건데요.

 

 

현재 일부 소비자들은 쿠팡확진자에 대해 커뮤니티에서 "당분간 쿠팡서 물품을 주문하지 않겠다"며 거부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걱정 안 해도 된다"고 감염 우려에 선을 그었습니다. 쿠팡확진자가 일하는 부천물류센터 택배 배송 과정이나 환경을 고려했을 때 택배를 통한 감염 가능성은 극히 낮다는 설명입니다.

 

 

이렇게 전문가들은 부천물류센터에서 일어난 쿠팡확진자 택배과정에 대해 소비자는 걱정할 필요 없다는 입장입니다. 미국 질병 관리센터에 따르면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곳에서 배송된 택배라고 해도 전염 가능성은 극히 낮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대부분의 배송 과정에서 수차례 싣고 내리는 과정을 거치고, 빈번하게 온도와 습도가 바뀌면서 바이러스의 생존 가능성이 낮아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미국질병관리예방센터(CDC) 조사에서도 전 세계 코로나 확진자(534만명) 중 택배를 통해 감연된 사례는 나오지 않았다 이야기 했는데요. 미국 식품의약안전청(FDA) 역시 택배 상자를 통한 전염가능성에 대해 "어떠한 증거도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더욱이 국내 물류업체들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언택트(비대면) 배송을 실시하는 등 대비를 철저히 하고 있으니 더욱 안전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쿠팡확진자 동선"

 

[5.23.(토)] 자택(15:40, 부평동·도보) → 직장 셔틀버스(16:05, 부평동) → 직장(16:40~익일03:00, 부천)

[5.24.(일)] 직장(03:30, 직장셔틀버스·부천) → 자택(04:00, 부평동·도보) → 자택(15:40, 부평동·도보) → 직장 셔틀버스(16:05, 부평동) → 직장(16:40~19:10, 부천) → 광역버스(19:40, 부천오정동·7700번) → 작전역(19:59, 8-1칸) → 부평시장역(20:05) → 자택(20:12, 부평동·도보)

[5.25.(월)] 자택(00:30, 부평동) → 편의점(00:36, 부평동·도보) → 자택(00:41, 부평동·도보) → 자택(15:00, 부평동·도보) → 부평구보건소 선별진료소(15:10, 도보) → 자택(16:00, 부평동, 도보)

[5.26.(화)] 확진 후 인천의료원 이송

 

쿠팡확진자 동선과 추가 역학조사에 따르면 최초 확진자가 부천에 있는 돌잔치 뷔페에 방문했던 것으로 확인됐다고 합니다. 또한 쿠팡 확진자가 발생한 부천 물류센터 감염이 이태원 클럽 집단 감염과 동선이 겹치며 관련이 있을 가능성에 무게가 실린다고 합니다.

댓글()

"경주 스쿨존 사고 영상 가해자"

시사,연예|2020. 5. 27. 02:12

경주 스쿨존 사고 영상 가해자 이유

 

 

현재 경북 경주 어린이보호구역인 경주 스쿨존 사고 피해 어린이의 가족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 인스타그램에 사고 영상을 공개해 큰 화제입니다. 가해자 신상은 현재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경북 경주시 동촌동 스쿨존에서 SUV 차량이 자전거를 타는 초등학생과 부딪힌 이른바 '경주 스쿨존 사고' 영상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경주 스쿨존 사고 피해자 누나가 차주인 가해자가 고의로 사고를 낸 것이라며 26일 공개한 경주 스쿨존 사고영상에 따르면 자전거를 타고 가는 한 남자 어린이를 SUV가 뒤에서 들이받았습니다.

 

 

 

경주 스쿨존사고 피해자인 이 어린이는 넘어져 쓰러졌고, 가해자인 운전자는 어린이를 밟은 뒤 멈춰섰는데요. 정말 엄청난일 아닌가 싶습니다.

 

 

경주 스쿨존사고 피해자 누나는 "초등학교 저학년인 아이 A(동생)와 아이 B가 실랑이가 있었는데, B의 엄마가 자전거를 타고 가던 A를 중앙선까지 침범하면서 쫓아가 고의로 들이박는 사고가 발생했다"며 "사고를 고의적으로 냈고 사고난 구역도 경주스쿨존"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경주스쿨존사고 피해자 누나는 인스타그램에 “자세한 사항은 파악 중이나 고의적으로 자전거를 타고 가는 아이를 차로 쫓아와서 들이받는 경우가 사람으로서 상상할 수 있는 일인가 싶다"며 "동생은 오늘 막 입원한 상태"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경주스쿨존사고 피해자인 누나는 "아이들끼리 아무 일도 아닌 일을 가지고 아이를 쫓아와서 역주행까지 해가며 중앙선까지 침범하고 고의적으로 아이를 들이받았다"라며 "사고가 난 곳은 경상북도 경주시 동천초등학교 근처 스쿨존이고 심지어 코너에 들어오기 전 도로마저도 스쿨존"이라고 했습니다.

 

 

 

경주스쿨존사고 피해자누나는 "목격자 분들의 증언에 의하면 브레이크등도 들어오지 않았다고 한다"며 "영상 속 운전자는 급브레이크는 커녕 오히려 자전거 바퀴가, 그리고 아이의 다리가 밟힐 때까지 엑셀을 밟는다. 경주스쿨존 사고 영상에서 보면 알겠지만 차가 덜컹 거린다"고 했습니다.

 

 

경주스쿨존사고영상 속 피해 학생은 9세 초등학생으로 사고가 나기 전 놀이터에서 운전자의 딸과 다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주스쿨존사고 피해자 누나는 인스타에 새로운 글을 올렸는데요. "지금 경황이 없어서 두서 없이 적는점을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이야기하며" 영상 글을 삭제한 것은 취재가 너무많이 와 오류가난채로 수정을 하지 못해서"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며 그는 경주스쿨존사고 가해자 딸과 있엇던 일에 대해 "아이들끼리 있었던 일이며, 놀이터에서 여자아이(나이5살)가 먼저 동생(나이 9살)에게 야라고 하였고, 저희 동생이 야라고 부르지 말라고 2번이나 했다" 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며 경주스쿨존사고 가해자인 그 어머니 딸과의 사건을 계속 이야기 했습니다. 그는 "사과를 하라고 동생이 이야기 했지만 그 딸아이가 사과를 하지 않아 까불지마라라며 어깨를 살짝 밀쳤다. 이후 그 아이가 울었고, 어머니께 때렸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아이 어머니께서 오셔서 저희 동생을 혼냈습니다" 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경주스쿨존사고 피해자 누나는 계속해서 "동생은 혼이나고 자전거를 타고 갔고 그 길로 쫓아왔다. 이후 영상에서 아이가 차주에게 인사를 하는게 아니라 다리가 바퀴에 깔려 다리가 아파서 쩔뚝쩔뚝 하는 모습이다" 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경주스쿨존사고 피해자 누나의 인스타글에 따르면 "보통 사람을 치게되면 깜짝 놀라 헐레벌떡 뛰어나와야 하는게 보통인데 경주스쿨존사고 차주는 너무나도 태연하게 차에서내려 제 동생에게 괞찬냐는 말이 아니라 니 왜때렸노 라고 말한다" 라고 격분했는데요. 심지어 구굽차도 다른 목격자가 부른거라고 하네요.

 

 

(경주스쿨존사고 영상)

 

 

경찰은 현재 가해 운전자에 대해 사고 경위와 고의성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경주스쿨존사고가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발생한 만큼 가해 차량이 제한속도 준수 등 이른바 '민식이법'을 어겼는지도 수사 대상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경주스쿨존 사고 가해차량 동영상)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운전 의무 부주의로 사망이나 상해 사고를 일으킨 가해자를 가중처벌하는 내용의 민식이법에 따르면 어린이를 사망케 하면 무기징역 또는 3년 이상의 징역이, 상해를 입혔다면 500만∼3000만원의 벌금이나 1∼15년의 징역에 처할 수 있습니다.

댓글()

"탁현민 프로필 복귀 학력"

시사,연예|2020. 5. 27. 01:23

탁현민 프로필 학력 복귀, 탁현민 결혼 부인 아내

 

 

탁현민 프로필


출생년도 1973년

생년월일조차 공개된바 없다.

탁현민 나이 48세

 

가족 집안

탁현민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탁현민 결혼 이혼 부인 아내등

어떠한 정보도 없으며

아직 미혼인걸로 알려져있다.


탁현민 학력

강원고등학교
성공회대학교 사회학과 학사
탁현민 최종학력

성공회대학교 문화대학원 문화콘텐츠 석사 


현직

대통령비서실 의전비서관 


약력

참여연대 문화사업국 간사
오마이뉴스 문화사업팀장
SBS아카데미 전임강사
한국공연예술원 전임강사
한양대학교 문화콘텐츠학과 겸임교수
문재인 대통령비서실 의전비서관실 선임행정관 

sns 탁현민 페이스북(첫번째 페이스북은 폐쇄됐으며, 트위터도 폐쇄됨)

 

 

 

각종 논란에 휩사였던 탁현민이 문재인 대통령 곁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현재 대통령 행사기획 자문위원직을 맡고있는 탁현민은 청와대 의전비서관에 내정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탁현민 복귀는 지난해 1월 의전비서관실 선임행정관에서 물러난 뒤 1년 4개월 만인데요. 행정관에서 비서관으로 한 단계 승진해 청와대에 복귀하는 것입니다.

 

 

 

야권에서는 과거 '여성 비하' 논란 끝에 사퇴했던 탁현민 자문위원이 복귀와 더불어 승진을 한 것을 두고, 청와대의 '회전문 인사'라는 비판을 제기했는데요. 탁현민을 뽑아 문재인 대통령이 피해를 입을까봐 오히려 걱정이 됩니다.

 

 

"탁현민 프로필 이력"

 

탁현민 자문위원은 공연기획 전문가 출신으로 남북정상회담과 예술단 평양공연, 평창 겨울올림픽 개·폐막식 등 주요 국가 행사를 기획했었는데요.

 

 

 

2017년 대선 때는 문재인 대통령 선거캠프에서 토크 콘서트 행사를 주도했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2016년 네팔 트래킹을 함께 하기도 했었는데요. 문재인 대통령도 탁현민 자문위원의 행사 기획력 등을 높이 평가해온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번에 청와대가 탁현민 자문위원을 불러들인 것을 두고 '회전문 인사'라는 비판이 다시 제기되는데요. 과거 '여성비하' 논란에 휩싸였였던 탁현민 자문위원이 되레 승진해 복귀하는 것은 문제의 소지가 있다는 것이죠.

 

 

 

"탁현민 여성비하 논란"

 

탁현민은 2007년 저술한 남자 마음 설명서가 여성비하 논란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책에서 탁현민 위원은 '끌린다, 이 여자', '하고 싶다, 이 여자', '헤어진다, 이 여자', '그립다, 이 여자' 등 여성을 몇 가지 유형으로 분류합니다.

 

 

그리고 탁현민 책에서는 "남자들이 연애를 꿈꾸는 여자, 남자들에게 편안함과 즐거움을 안겨주는 여자,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 등 여성을 성적 대상으로만 여기는 듯한 가치관을 담은 내용을 기술한 바 있습니다.

 

 

 

탁현민은 지난해 6월 팟캐스트에서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이 '비난하는 분들은 청와대 행정관직에서 사표 내는 것을 원하지 않았겠나'라고 묻자, "그건 할 수가 없었다." 라고 이야기 했는데요.

 

 

그 이유를 탁현민은 "책 내용과 저의 공직 수행은 거리가 있다고 봤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탁현민은 "저를 공격하는 부분에는 또 다른 의도가 있다고 봤기 때문에 그만둘 수 없었다"면서 "잘못했다는 것은 알겠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방법을 몰라 제일 답답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렇게 비판의 여지가 남아있는 탁현민이지만 청와대의 두터운 신임속에 선임행정관에서 물러난 지 1년4개월 만에 비서관으로 한 단계 승진해 복귀하는 것인데요.

 

 

청와대에서 물러난 지 한 달 뒤인 지난해 2월 대통령 행사기획 자문위원에 위촉된 탁현민은 지난 18일 광주 전남도청 앞 광장에서 열린 5·18민주화운동 40주년 기념식 등 문재인 대통령의 주요 행사 기획에 최근까지도 관여했습니다.

 

 

 

좀더 탁현민 프로필을 살펴보면 특히 북한과 관련된 행사에 많이 참여했던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실제 2018년 4월 남측 예술단 평양공연과 남북 정상회담 환영 공연 기획 등에 참여했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탁현민 당시 행정관은 여러 차례 사의를 표명했었는데요. 당시 그는 "맞지도 않는 옷을 너무 오래 입었고 편치 않은 길을 너무 많이 걸었다"며 자신의 페이스북에 심경을 알렸었습니다.

 

 

 

그러나 줄곧 임종석 당시 대통령비서실장이 탁현민의 사표를 반려했고, 남북 정상회담까지는 남아 달라 요청하며 눈길을 끌었었습니다. 2018년 7월 임종석 실장이 사표를 반려하며 "첫눈이 오면 놓아주겠다고 했다"고 말한 것도 정치권에선 회자됐었죠. 이렇게 과거 행적으로 공격당할 여지가 너무 많은 탁현민의 이번복귀는 앞으로 굉장히 큰 행적을 보이지 않는 이상 득이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