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 결혼 아내 부인 박현진 누구?

카테고리 없음|2020. 7. 3. 02:24

신유 결혼 아내 부인 박현진 누구?

 

 

신유 프로필

 

 신유 본명 신동룡 


출생 생년월일 1982년 11월 10일

신유 나이 만 37세


고향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신체 몸매 신유 키 180cm, 몸무게 체중 68kg, 혈액형 비공개 


신유 학력

서울고덕초등학교 (졸업)
배재중학교 (졸업)
배재고등학교 (졸업)
백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 졸업) 


데뷔 2008년 1집 앨범 [Luxury Trot Of Shin Yu] 


소속사 SY엔터테인먼트 


가족 집안 부모님

신유 아버지 신웅, 어머니 한성자,

배우자 신유 아내 부인 박현진 pd

 

신유 종교 개신교 

특이사항 sns 펜카페 외에 신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안함

 

 

 

원조 임영웅으로 알려진 신유는 트로트가수가 될 수 밖에 없었던 것 같은데요. 바로 아버지 신웅 또한 트로트 가수였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신유 아버지 신웅은 1985년에 데뷔하여 1992년부터 2001년까지 발매한 안방 메들리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나훈아와 함께 사진을 찍은 가수 신유 모습)

 

"신유 아내 박현진"

 

트로트 가수 신유는 지난 2018년 결혼식을 올린 바 있는데요. 신유의 아내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방송계 종사자로 2년 정도 연애를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실제로 신유 아내 박현진은 pd라고 하네요.

 

 

 

신유는 아내 박현진에 대해 "굉장히 똑똑하고 지혜로운 여성"이라며 "이 여자라면 결혼해서 내 제2의 인생을 함께할 수 있겠구나 싶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신유는 결혼 발표 당시 "제 나이도 30대 중반이고, 결혼해서 보다 안정되고 성숙된 모습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말한 바 있는데요.

 

 

 

"신유 미투운동"

 

2008년 데뷔해 다양한 히트곡을 선보인 신유는 트로트 계의 아이돌로 통합니다. 하지만 앞서 미투 운동 당시 성 폭행 혐의에 휩싸여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임영웅 신유"

 

트로트가수 신유와 임영웅의 컬래버 무대가 공개됐습니다. 2일 밤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는 '트로트 별들의 전쟁' 특집으로 꾸며져 '미스터트롯' 톱7과 현역 트로트 가수 7인방인 현역7의 정면승부가 전파를 탔습니다.

 

 

 

임영웅은 "전국노래자랑에서 신유 선배님 노래로 최우수상을 받고 얼굴을 알렸다"며 "트로트 가수를 준비하면서도 신유 형을 롤모델로 삼고 연습했다"라고 신유에 대한 아낌없는 존경심을 드러냈습니다.

 

 

그러면서도 "이제는 신유 선배님이 제 노래를 불러주셔야 한다. 제가 진 입니다"라고 도발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는데요.

 

 

 

이날 공교롭게도 6라운드에 호명된 임영웅은 롤모델 신유와 명승부를 펼쳤습니다. 저도 임영웅과 신유를 보면서 굉장히 기대를 했는데요.

 

 

 

대결에 앞서 이어진 임영웅의 도발에 신유는 "영웅이가 굉장히 핫하고 원톱을 달리고 있지만 좀 더 보고 배우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직구를 날려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했는데요.

 

 

3점 차이로 승리를 거머쥔 임영웅은 "제 무대 끝나고 형님 노래를 듣고 졌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100점 맞으셨어야 했다"고 치켜세웠습니다. 이어 두 사람은 '나쁜남자'로 특별 무대를 선사해 귀를 간질이며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임영웅과 신유 두 사람이 함께 선보인 무대는 감동을 주기에 정말 충분했고, 최고의 찬사를 받으며 뜨거운 선후배의 우정을 받기에도 충분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돈독한 선후배 사이를 보여주길 바라며, 신유와 임영웅의 합동공연을 또 볼 수 있는 날이 오길 간절히 바라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