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이하늬 결별 이유"

시사,연예|2020. 6. 11. 13:01

윤계상 이하늬 결별 결정적 이유는 뭘까

 

 

이하늬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83년 3월 2일

이하늬 나이 만 37세 


고향 서울특별시 중구


본관 경주 이씨 (慶州 李氏)


신체 몸매 이하늬 키 175cm, 몸무게 56kg

가슴 허리 골반 사이즈34-24-39


이하늬 학력

동산초등학교 (졸업)
국립국악중학교 (졸업)
국립국악고등학교 (졸업)
서울대학교 (국악학 / 학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국악학 / 석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국악학 / 박사과정)


데뷔 2006년 제5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이하늬 종교 개신교(장로회)


가족 집안 부모님

이하늬 아버지 이상업 (1947년생), 어머니 문재숙 (1953년생)
이하늬 언니 이슬기 (1981년생), 남동생 이권형
이하늬 외삼촌 문희상 (1945년생), 이모 문인숙, 이종사촌 문석균

 

sns 이하늬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윤계쌍 이하늬 커플이 결별했다는 소식은 저에게 참 충격이었습니다. 배우 윤계상이 연인 이하늬와 결별하며 한솥밥을 먹던 회사와도 갈라섰다는데요.

 

 

윤계상 이하늬 결별로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11일 "두 배우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두 배우를 향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이하늬 얼굴 가슴 성형수술 하지 않았다고 하며 성형전후 사진도 과거사진과 비교해 다른게 없습니다.)

 

이 가운데 윤계상은 이하늬와 결별하며 2013년부터 몸담았던 소속사와의 인연도 정리했는데요. 윤계상은 계약 기간이 남아 있지만 해지를 요구했고, 결국 양측이 계약 해지에 합의하기에 이르렀다고 하네요.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와 윤계상 배우는 충분한 논의 끝에 양측 합의하에 계약 해지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는데요.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 배우는 당분간 휴식을 가질 예정이며, 긴 시간동안 함께 해준 윤계상 배우에게 진심어린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윤계상과 이하늬는 2013년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이어온 영화계의 대표 잉꼬 커플이죠. 공개 석상에서도 서로를 응원하는 한편 각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통해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두 사람은 2014년 이하늬가 윤계상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면서 현재까지 함께였습니다. 그간 수차례 결별설이 불거졌으나 사실이 아니였으며, 윤계상 이하늬 결별설은 그냥 해프닝으로 끝났었는데요.

 

 

실제로 이하늬는 인스타에 지난 3월 22일에도 윤계상과 다과 데이트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았었죠. 이하늬가 올린 다과상 사진에 ‘윤계상님’ ‘이하늬님’이라고 적혀 눈길을 끌었었습니다.

 

 

 

사진과 함께 이하늬는 인스타에 “낮과 밤의 길이가 같아진다는 춘분. 그날의 차회. 꽃, 차, 다과, 다기, 팽주의 정성, 음악, 시, 공간까지. 오랜만에 느끼는 충만함”이라며 감성적인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이하늬는 “그녀의 디테일하고 깊이 있는 섬김과 배려에 무언가 어루만져짐이 있는 차회였다”고 윤계상과의 데이트 후기를 적었었죠. 그러나 이번엔 관계를 정리하고 7년 만에 완전히 동료로 남았습니다.

 

 

 

"윤계상 이하늬 결별 이유"

 

그렇다면 윤계상 이하늬 두사람의 결별 이유는 무엇일까요? 두 사람의 최측근은 "두 사람이 최근 헤어졌다"며 "오랜 연인이다보니 다퉜다가 다시 화해하는 일이 잦았다. 이번에는 완전히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윤계상과 이하늬는 일 때문에 바쁘기도 했지만 결혼까지 가려면 개인대 개인이 아닌 집안대 집안까지 얽혀있는거라서 결혼 적령기의 이들에게는 더욱 신경이 예민해질 수 밖에 없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이하늬 윤계상 근황"

 

올해 이하늬는 영화 '블랙머니', 윤계상은 드라마 '초콜렛'을 선보이며 사랑받았고, 김지운 감독과 글로벌 프로젝트를 논의해 온 이하늬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god 멤버에서 배우로 변신한 윤계상은 2017년 영화 ‘범죄도시’를 통해 배우로서의 가치를 증명해냈죠. 윤계상은 올해 영화 '유체이탈자' 개봉을 앞두고 몸과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결별의 슬픔을 이겨내고 더 사랑받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