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변호사 사실무근"

시사,연예|2020. 6. 11. 20:57

송중기 사실무근, 송중기 변호사 누구

 

 

송중기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85년 9월 19일

송중기 나이 만 34세


고향 충청남도 대덕군 동면 세천리


본관 은진 송씨 (恩津 宋氏)


신체 몸매 송중기 키 175cm, 몸무게 체중 65kg, 혈액형 A형 


가족 집안 부모님

송중기 아버지(1957년생) 어머니(1955년생)
형제관계 송중기 형 송승기(1983년생)
여동생 송슬기(1992년생)
사촌동생 황상호


송중기 학력

대전성모초등학교 (졸업)

한밭중학교 (졸업)
남대전고등학교 (졸업)
성균관대학교 (경영학 / 학사)


병역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송중기 종교 개신교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 


데뷔 2008년 영화 '쌍화점'

 

sns 공식 홈페이지 외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일절안함

 

 

 

"송중기 사실무근"

 

송중기 변호사와의 루머는 오늘 갑자기 퍼졌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현재 송중기와 변호사 글의 내용들을 진짜 믿는 듯한 눈치였습니다. 그래서 소속사에서 송중기 사실무근 이라며 발표했는데요.

 

 

더 나아가서 배우 송중기가 근거 없는 악의적 열애 루머에 법적 대응하겠다는 강경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더 이상 변호서와의 열애같은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두고 볼 수 없다는 판단인데요.

 

 

 

"송중기 변호사 내용은"

 

최근 SNS 등을 통해 송중기와 한 여성 변호사와 열애 중이라는 이야기가 급속도로 퍼졌습니다. 카톡과 페이스북 인스타에서 이러한 내용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송중기 측은 이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확실히 하며 영화 개봉을 앞두고 이런 루머가 퍼져 안타까운 속내를 전했습니다.

 

 

 

11일 송중기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SNS에 갑자기 퍼진 송중기 열애 루머는 전혀 사실무근이다"라며 이야기 했는데요.

 

 

 

이어 송중기와 변호사 열애설에 대해 "근거 없는 소문이 퍼져 확인했지만,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해당 루머 유포자를 고소할 예정이다"라며 강경대응의 입장을 확실히 했는데요. 송중기 소속사 측은 이날 오후 소속 아티스트 관련,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공식 입장을 냈습니다.

 

 

소속사 측은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근거 없는 억측과 허위사실을 작성 및 유포하는 유포자들에게 엄중히 경고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러며 "송중기와 변호사의 루머같은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다"라고 알렸습니다.

 

 

 

이어 "소속사로서 아티스트 송중기의 소중하고도 기본적인 권익을 지키고자, 당사 아티스트에 대한 속칭 송중기와 변호사 찌라시를 고소할 것이다" 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며 "송중기 변호사의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자 및 유포자, 악의적 비방을 일삼는 악플러 등에 대해 민, 형사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린다"라며 밝혔는데요.

 

 

 

또한 송중기 소속사는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할 예정이며, 소속 아티스트 권익 보호를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송중기는 올 여름 영화 '승리호'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화 개봉을 앞두고 근거 없는 소문이 퍼지자 송중기 측은 그냥 두고 볼 수 없다고 판단해 강경 대응을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송중기는 송혜교와 이혼 이후 작품활동에 묵묵히 매진해 왔기에 말도 안되는 루머가 퍼지는 데 대해 초강경 대처를 결정했다는 후문입니다.

 

송중기의 이런 초강경 대처로 배우에게 칼이 되는 근거 없는 루머가 뿌리 뽑힐지 주목되는데요. 한편 송중기는 올해 초 남미 콜롬비아에서 촬영 중이던 영화 '보고타' 촬영을 중단하고 돌아왔다고 하는데요. 송중기 영화 '승리호'의 여름 개봉이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