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이혼 남편 나이"

시사,연예|2020. 5. 26. 22:14

이선희 이혼 재혼, 이선희 남편 나이

 

 

이선희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64년 12월 14일

이선희 나이 실제 55세

이선희 고향 충청남도 보령시 


본관 한산 이씨


신체 이선희 키 158cm, 몸무게 체중 46kg, 혈액형 O형 


가족 집안

이선희 부모님 어머니 아버지

형제 1남 3녀 중 첫째

 

이선희 첫번째 남편 윤희중 1992년과 결훈

6년후 이혼 이선희 남편 윤희중 사망(자살)

슬하 1녀 이선희 딸

 

이선희 전남편과 2006년 재혼

2020년 이혼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이선희 학력

신광여자중학교 (졸업)
상명여자고등학교 (졸업)
인천전문대학 (환경관리 / 전문학사) 


약력

제3대 서울시 의회의원
대학로 라이브극장 대표
마포장애인협회 명예회장
대구 계명문화대학 교수
서울시의회 홍보대사 


데뷔

1984년 MBC 강변가요제 대상 「J에게」 


팬클럽 팬카페 써니사랑 홍당무 


이선희 종교 불교 


정당

민주자유당-민주당-새천년민주당

 

sns 사이트공식홈페이지, V LIVE, 스케줄

 

 

 

우리나라 최고의 가창력으로 꼽히는 여가수 이선희는 작은거인이라는 수식어가 가장 걸맞은 가수입니다. 그만큼 작은 몸에서 뿜어져나오는 목소리가 가히 수준급인데요.

 

 

이선희는 후배를 키워내는 안목도 뛰어나 이승기를 발굴해내기도 했죠. 실제 이승기가 MC로 있는 집사부일체 프로에 나와 이선희 집에서 사제간에 담소를 나누는 모습은 시청자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습니다.

 

 

 

이선희는 얼굴만 보면 굉장히 동안으로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데요. 이선희 나이는 실제 57세라고 합니다. 믿기지가 않을 정도로 웃는 모습도 실물도 어려보인다고 합니다.

 

 

"이선희 이혼"

 

이런 이선희는 1992년 음반 제작자 겸 자신의 매니저 윤희중과 결혼하여 딸 윤양원을 낳았지만 결혼 6년만에 파경했으며, 이선희 첫번째 남편 윤희중은 안타깝게 자살하여 사망하는데요. 자살한 이유는 사업실패로 알려져있습니다. 이후 이선희는 2006년 6살 연상의 건축 사업가와 미국에서 재혼했었습니다.

 

 

 

하지만 가수 이선희가 재혼한 남편 정모씨와 14년만에 이혼을 하면서 현재 화제의 중심에 서있습니다. 오랜결혼기간 끝에 이선희가 이혼한 이유가 궁금핸데요.

 

 

많은 매체들의 내용을 종합해보면 이선희는 최근 남편 정모씨와 협의이혼을 통해 결별했다고 합니다. 이선희 남편 정모씨등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는데요.

 

 

 

이선희와 남편 정 씨는 정 씨의 장기간 해외 체류로 인해 협의이혼 전에도 상당 기간 별거해 왔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선희는 지난 2006년 11월 초 9세 연상 정 씨와 가족, 친지만 참석한 가운데 비밀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이선희는 결혼식 이후 자신의 팬카페에 글을 올려 결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이선희는 결혼 직후 미국으로 건너가 딸의 유학 생활을 뒷바지하며 보내다 2008년 귀국, 가수 활동을 재개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죠.

 

 

(이선희 젊은시절과 현재모습 안경크기말고는 차이가 없네요. 지금도 리즈시절같습니다)

 

"이선희 이혼 후 활동"

 

이선희는 남편과 이혼에도 불구, '가수 이선희'로서 활동을 변함 없이 이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이선희는 오는 6월 15일 새 앨범을 낼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정규 16집으로 진행될 예정인 이선희 앨범은 파트 1이 먼저 나오고, 이후 가을께 파트 2가 발매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파트 1에는 전곡 이선희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곡들이 담길 예정이라고 하네요.

 

 

 

여성 가수가 16집 정규 앨범을 내는 건 대한민국 가요사에서 기념비적인 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가수 이선희'의 아티스트적 열정을 엿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선희도 집에서는 평범한 딸이라고 하는데요. 이선희는 과거 미운우리새끼 방송에서 "부모님이 이 방송 팬이시다. 저도 집에서는 그냥 평범한 딸"이라서 "보시면서 '아유, 내 자식도 저런데'라며 공감을 많이 하시더라"라고 말했던 적있습니다.

 

 

(이선희 과거사진)

 

많은 부와 재산을 일궈 다 가진 것만 같은 이선희 이혼 소식은 어찌보면 우리들이 평범하게 사는 인생의 한부분일지 모른다는 생각을 하게되는데요. 팬들의 입장에선 아쉽겠지만 그녀의 결정인 만큼 응원을 먼저 보내는게 어떤가 싶습니다. 이선희의 정규활동을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