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루머"

시사,연예|2020. 1. 21. 02:51

박세리 루머 직접 해명하다.

 

 

박세리 성형, 박세리 아버지 조폭설, 박세리 결혼 이혼, 박세리 남편 등 루머 팩트체크!!

 

 

박세리 프로필


이름  박세리(Seri Pak)

가조 박세리 아버지 어머니


출생 생년월일 1977년 9월 28일

박세리 나이 44세

박세리 고향 대전광역시 유성구


박세리 학력

유성초등학교
금성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 학사


신체 몸매 박세리 키 170cm, 몸무게 67kg, 혈액형O형


데뷔 1996년 KLPGA 입회


소속 하나은행


박세리 종교 불교

 

 


우리들에게 감동을 준 골퍼 박세리를 기억하나요? 이제는 선수가 아닌 감독으로 역량을 과시하고 있는 박세리 감독이 SBS 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나왔습니다.

 

 

이날 골프여제 박세리가 국밥집을 찾았는데요. 1998년 US 오픈 골프대회에서 맨발 투혼으로 우승을 거머쥔 국민 영웅 박세리는 현재 사업 중인 와인을 선물로 가져와 김수미와의 우정을 과시했습니다.

 

 

 

"직접해요?"라는 질문에 박세리는 "그럼요. 포도 농사를 하고 있다. 스페인에서 해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는데요. 김수미는 건배사로 "박세리 선수 시집가세요"라고 외쳐 박세리를 당황케 했습니다.

 

 

김수미는 박세리와 특별한 우정을 쌓게 된 계기를 밝혔는데요. 김수미는 과거 "우리 성공한 사람들끼리 서로 외로움을 나누자"라며 박세리에게 메시지를 보냈는데 답장이 없었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박세리에게 새벽 1시쯤 답장이 온 것으로 당시를 회상하던 김수미는 대뜸 "술 한잔한 것 같았다"라며 박세리를 당황하게 하더니 "'언니라고 불러도 되냐'고 묻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박세리 재산은 500억 대로 알려져 있으며 어마어마한 박세리 재산만큼 집이 저택이라 엄청난 부자라고 합니다)

(아버지 조폭 이야기는 방송에 언급되진 않았습니다만 박세리 아버지 조폭설도 사실 무근이라고 합니다)

 

25년의 선수생활을 마무리한 박세리는 은퇴 4년 차인데요. 박세리는 "은퇴를 3년 전부터 준비를 했다. 그래서 전혀 아쉬움도 없고, 홀가분하게 마음을 내려놓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박세리는 리우올리픽에 이어 2020년 도쿄올림픽 여자골프 국가대표 감독을 맡아 축하를 받았었는데요.

 

 

 

이날 김수미는 절친 박세리를 위해 낙지볶음, 보리굴비, 돼지갈비 등 스페셜 메뉴들을 차렸습니다. "은퇴 후 10kg가 쪘다"는 박세리는 진수성찬에 감탄사를 쏟았는데요.

 

 

박세리는 "트로피는 거실 한 가운데 진열했다. 저의 전부다"라고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경기로 "맨발투혼을 했던 US 오픈 전 먼저 우승한 메이저 대회 우승이다. 아쉽게 '맨발투혼' 때문에 많이 묻혔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특히 그녀를 '국민 영웅'으로 만든 맨발 투혼에 대해 "당시 한국 나이로 21살때다. 연장전 끝나고 연장 마지막 홀 퍼터가 들어갔을 때 그 동안의 감정이 폭발했다. 많은 감정들이 복합적으로 섞였다"고.이야기 했는데요.

 

 

그런가 하면, '국민영웅'이라는 이름 뒤 가려진 부담감에 대해 "어린 나이라 처음에는 힘들었다. 제가 특별하다고 생각한 적이 없이 살았다. 그런데 어딜가도 관심을 받고 사람들이 몰렸다. 처음엔 경호원들과도 같이 다녔다"라며 "하지만 어느 순간 자연스럽게 편하게 다니니까 팬 분들도 달라지셨다. 많이 이해해주셨다. 그 후로 불편함이 없었다"고 담담히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박세리는 "6살에 유괴를 당한 적이 있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박세리 그녀는 "친구와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데, 유괴범이 간식으로 유혹을 했고 친구 손에 끌려 따라갔다. 캄캄한 방 안에 갇혔는데, 빨간 손톱을 한 사람이 너무 어리다고 돌려보냈고, 지나가던 행인에게 집전화번호로 전화해달라고 했었다"며 어린 나이에도 대담했었음을 밝혔습니다. 참 다행이네요. 유괴범OUT!!

 

 

또 이상형 월드컵에서 "정우성"을 꼽으며, 남성미 있는 스타일을 이상형으로 밝혔는데요. 그러면서 "유해진 씨도 너무 좋다"고 더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수미는 박세리가 솔로인 이유에 대해 "여자로가 아닌 박세리 선수로만 본다. 강한 이미지 때문이다"라며 안타까워 했는데 이 방송으로 박세리 결혼 이혼 이야기는 루머라는 게 밝혀졌습니다.

 

<박세리 루머 해명>

 

박세리는 이날 자신과 관련된 연관 검색어 '결혼, 이혼, 재산'에 대해 속시원하게 털어 놓았는데요. "결혼도 이혼도 한 적 없는데 억울하다"는 그녀는 '재산'에 대해 "뉴스기사로 난 상금만 따지면 200억 좀 안된다. 선수는 상금보다 스폰서 계약금이 더 크다. 그건 다 부모님 드렸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또 박세리는 "상금으로 성형을 했다"는 루머에 "아니다"라고 단호하게 답했는데요. 이어 "아버지가 결혼을 막고 있다"는 루머에 대해서도 "부모님이 일찍 결혼을 하셨다. 결혼에 대해 관여하지 않으신다"고 답했습다.

 

 

박세리는 자신의 재단에 대해 "재단의 큰 목표는 유망주 발굴이다. 좋은 환경과 대회를 개최해 선수들을 키우는 거다"라고 이야기했는데요. 특히 "아시아 LPGA를 창단하려고 한다"며 "아시아권 국가들의 골프에 관심이 높다. 세계의 골프를 아시아로 통합하려고 한다"는 남다른 포부를 밝혔습니다.

 

 

또 최근 사랑의 달팽이 홍보대사를 맡은 박세리는 "청각장애인 복지재단이다. 오늘 출연료도 기부할거다"며 "액수보다 관심을 가져주시는게 중요하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김수미 역시 통큰 기부를 약속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박세리는 "인간 박세리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받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는데요. 방송을 통해 느껴지는박세리의 진실된 마음때문에라도 존경받을만 하다는 생각이 가득 들었습니다. 얼른 박세리가 좋은 남자친구이자, 남편을 만나 결혼했으면 좋겠네요.

'시사,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일난다 김소희 재산"  (0) 2020.03.18
"도쿄 올림픽 연기"  (0) 2020.03.16
유희석 이국종 교수  (0) 2020.01.14
가요대축제 에이핑크  (0) 2019.12.28
이은재 문희상 엘보우가격  (0) 2019.12.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