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정 남편 김민우 이혼 양원경"

시사,연예|2020. 5. 28. 02:27

박현정 남편 김민우 부인 이혼 사별, 박현정 남편 양원경

 

 

탤런트 박현정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75년 9월 25일

박현정 나이 46세

 

박현정 고향 충청북도 충주시


신체 몸매 박현정 키 169cm, 몸무게 체중 53kg , 혈액형 비공개 


박현정 학력

충주여자고등학교
충북대학교 동양사학 학사 


데뷔 1995년 KBS 슈퍼탤런트 1기 (공채 17기) 


소속사 스타페이지엔터테인먼트컴퍼니 


가족 집안 부모님

탤런트 박현정 어머니 아버지

박현정 전남편 양원경과 결혼 후 이혼

자녀 2녀 큰딸 작은딸


박현정 종교 개신교

sns 박현정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박현정 전남편 양원경과 결혼해 심한 고생을 했습니다. 1998년, 슈퍼탤런트 출신인 박현정은 양원경과 결혼했다가 결혼한 지 13년 만인 2011년 3월에 이혼했습니다. 양원경이 직접 이야기한 바에 의하면, 결혼하고 싶어서 아는 기자를 매수해 스캔들 기사를 내게 하고 박현정이 연기 활동을 못하게 여론을 만든 다음 결혼했다고 하는데요. 참고로 이 방법은 아내 강간, 폭행 사건으로 악명높은 서세원이 알려준 거라고 합니다.)

 

요즘 탤런트 박현정이 나오는 '우다사2' 가 꽤 인기가 많은데요. 불청과 함께 중년들의 추억을 되살리는 프로이기 때문아닌가 싶습니다. 이런 우다사 2 프로에서 단체 미팅을 해 총 세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2'인 '우다사2'에서 이지안, 박은혜, 유혜정, 박현정은 탁재훈, 임형준, 김민우, 천명훈, 류지광과 4 대 5 단체 미팅을 했습니다.

 

 

 

"박현정 김민우 커플"

 

특히 박현정은 자신이 원했던 김민우가 찾아오자 설렘을 숨기지 못했는데요. 박현정 김민우 둘은 서로의 딸 얘기를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김민우 프로필

 

이름 김민우 본명 김상진 


출생 생년월일 1969년 5월 18일

김민우 나이 51세 고향 서울특별시 


신체 김민우 키 173cm, 몸무게 체중 63kg, 혈액형 AB형


가족 집안

김민우 엄마 아빠 부모님

배우자 김민우 아내 부인과 사별

슬하 1녀 김민우 딸 김민정(2009년생)


김민우 학력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스페인어과
경원전문대학 전자계산학과 전문학사 


김민우 종교 개신교


데뷔 1990년 1집 앨범 <사랑일뿐야> 

sns 김민우 페이스북

 

 

 

MC 신동엽은 "아이 있는 사람들은 아이 얘기하면서 공감하게 된다. 김민우 형이랑 얘기를 하니까 서로 도움이 된 것 같다"고 물었는데요.

 

 

양원경 프로필


출생 몇년생 1968년 2월 13일

양원경 나이 52세


출생지 고향 전라남도 무안군


본관 남원 양씨


신체 양원경 키 174cm,몸무게 65kg,혈액형 O형


양원경 출신학교

금호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가족 집안 

前 배우자 양원경 부인 아내 박현정(1998결혼 ~2011이혼)
양원경 친동생 양인경


직업 무직


데뷔 KBS 대학개그제 금상

sns 양원경 유튜브

 

 

 

이에 박현정은 "엄마와 사별했을 때 딸이 울지 않았다는 말이 되게 마음 아팠다. 딸이 엄마의 빈자리를 채우려 노력하고 애쓴다는 게 짠하더라"고 속내를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박현정은 "아직 딸이 엄마랑 헤어진지 얼마 안 돼서 김민우가 많이 힘드시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박현정 젊은시절 사진)

 

실제로 김민우는 부인과 사별을 하며 힘든기간을 보낸바 있습니다. 신동엽과 김경란 등 출연진들은 "박현정 김민우 두 사람이 커플 될 것 같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박현정은 양원경과 결혼생활과 이혼후 공황장애와 우울증이 생겼다고 고백했습니다)

 

최종 선택에 궁금증이 높아진 가운데 박현정 김민우 등 미팅 남녀는 고심해 이름을 적었는데요. 유혜정부터 결과가 공개됐습니다. 그는 "두 사람 중에 너무 고민이 많이 됐다"라더니 이상형에 가까운 탁재훈을 골랐는데요.

 

 

 

이목이 집중된 탁재훈 그는 자신의 선택이 공개되기 전 머뭇거리다 "난 이 분을 너무 아기 때부터 봤다"며, "왠지 마음이 여러 가지 생각이 들었다. 친동생 같기도 하고 남 같지 않은 느낌이 들어서 이 분을 적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박은혜였고, 대반전에 모두가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박은혜의 최종 선택 역시 반전이었는데요. 그는 "이 분을 더 알고 싶다"라더니 류지광을 택했기 때문입니다. 의외의 선택을 한 박은혜 그리고 류지광에게 시선이 쏠렸습니다.

 

 

 

류지광은 "첫인상에 마음이 가는 편이다. 이 분 때문에 나왔다. 외형적인 이상형에 제일 가까운 분"이라고 했습니다.

 

 

박현정과 김민우 등과 함께 출연한 류지광은  박은혜를 마음에 두고 있었는데요. 이렇게 첫 커플 탄생이 놀라움을 줬습니다. 박은혜를 선택한 탁재훈은 "저게 말이 돼?"라며 서운해 해 웃음을 샀습니다.

 

 

 

박현정은 예상대로 김민우를 적었는데요. 김민우도 같은 마음이었습니다. 김민우는 "이 사람이 처음에는 안 보였는데 이후에 어떤 사람인지 다가온 거다. 비슷한 사고관을 갖고 있구나 느꼈다"며  박현정의 실제 성격과 인성등 내면을 봤다고 털어놨습니다.

 

 

 

박현정의 큰딸은 일본에서 유학 중이고, 둘째는 고교 재학 중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박현정은 “딸과 방을 함께 쓰고 있다”며 “각방 쓰기 싫어 벽을 터버렸다”고 말한바 있습니다. 두 딸에 대한 고마움도 전했는데요. 박현정 그는 “딸들이 내 연애를 지지해줬다”며 “’만일 내가 남자친구가 생긴다면 엄마는 싫으냐’며 격려했다”고 전했습니다. 배우 박현정이 이혼 후의 고통을 이겨내고 일어서려는 모습에 응원을 보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