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맘카페 상간녀 플로희플라워 꽃집 권소희 여다경"

시사,연예|2020. 5. 28. 04:57

난리난 포항 맘카페 상간녀 플로희플라워 꽃집 주인 권소희 여다경

 

 

현재 난리난 포항 맘카페 상간녀 권소희가 운영하는 꽃집 플로희 플라워 블로그는 아직까지 운영중입니다. 그렇다면 포항 상간녀로 알려진 꽃집 플로희플라워 권소희에 대한 글은 어디서 시작됐을까요.

 

 

 

(포항 맘카페 상간녀 권소희 신상과 얼굴이 이미 만천하에 공개됐습니다)

 

바로 경북 포항의 한 인터넷 카페에 남편이 숨겨놓은 여자와 정을 나눈 사실을 공개한 포항 상간녀 글이 등장해 온라인을 달궜습니다.

 

 

(플로희플라워 권소희와 바람핀 모자이크된 안된 남편사진도 온라인에 찾아보면 나옵니다)

 

"포항 꽃집 플로희플라워 맘카페 상간녀 내용 요약"

 

지난 27일 포항의 한 카페 게시판에 피해자 A씨가 '남편과 2년 6개월 연애 끝에 결혼했다'며 글을 시작했습니다.

 

지난해 10월 포항으로 시집왔다는 포항 맘카페 상간녀 글 작성자는 '결혼식 3일 전까지 신혼집에서 남편이 다른 여성과 함께 지낸 것을 확인했다'고 주장했는데요.

 

 

포항 상간녀 권소희의 피해자인 그는 '같은해 12월 중순 남편의 스마트폰에 있는 대화방을 통해 외도 사실을 확인한 이후 아무 것도 할 수 없었다. 손발이 떨리고 한숨도 못잤다'며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포항 꽃집 플로픠플라워를 운영하는 주인 권소희 상간녀와 남편의 대화 내용 중 피임에 관한 글을 확인하고 불면증과 우울증으로 힘든 날을 보내고 있다'고도 했는데요. 남편의 엄마인 시어머니 또한 피해자에게 실언을 해 더 가슴아프게 하고 있습니다.

 

 

일단 포항 상간녀 권소희의 피해자인 A씨의 어머니는 맘카페에 올린 글에서 '신혼집에 상간녀 홈웨어, 그 상간녀 꽃집 이름이 적힌 화분 등을 일부러 놓고 간 적도 있었다. 딸아이가 정성으로 고른 혼수를 먼저 사용하고, 음식도 해 먹이고, 잠도 자고 했더라'고 울분을 터트렸습니다.

 

 

(플로리스트 권소희가 방송에 나온모습)

(방송에 나온 플로희플라워 권소희 사진)

 

그리고 많은 분들이 포항 상간녀 신상을 궁금해 하실텐데요. 사진에 나와있듯 MBC 방송에서 플로희 플라워 권소희 씨가 출연한 영상이 있습니다.

 

 

 

포항시 북구 죽도동 포항고속버스터미널 맞은 편에 위치한 "플로희플라워"는 포항상간녀이자 플로리스트 권소희 씨가 운영하는 중형 꽃집인데요.

 

 

각종 기념일과 선물용 꽃, 개업 화분, 집들이 화분, 인테리어, 가드닝, 결혼식 부케 및 꽃장식, 선인장 등을 취급하며 예비 플로리스트를 위한 교육도 실시한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flohui_flower와 네이버 블로그 Flohui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 중이며 스스로를 '플로희'로 지칭한다는데요.

 

 

플로희플라워는 2018년 5월 개업해 입소문을 타면서 손님들이 빠르게 늘었고 2019년 12월 방송된 포항MBC 동네의 발견 가드닝 93회에 소개된 바 있습니다.

 

 

 

플로희플라워 바로 옆에는 권소희 씨 아버지가 운영하는 프렌차이즈 호두과자 가게 파파호두 포항점이 성업 중이라고 하는데요. 어머니 아버지 두분 부모님도 이사건이 참 부끄러울 것 같습니다.

 

 

권소희 씨 아버지가 해당 건물의 건물주로 전해졌는데요. 아버지, 어머니 재산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실제 아버지 어머니 모두 다아는 대기업출신이라고 합니다.

 

 

 

권소희 씨는 포항의 한 신혼부부에게 '플로희플라워'란 끈을 달아 집들이 꽃을 선물하기도 했으며 혼수용품을 '내 새끼'로 지칭할 만큼 감수성도 풍부하다고 하는데요.

 

 

특이하게 유부남 고객의 연락처는 카톡에 아내의 이름으로 저장하는데, 누군가의 남편이라는 사실을 상기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최근 권소희는 성황리에 종영한 JTBC 부부의 세계의 열성 팬으로 극중 불륜남 이태오와 상간녀 여다경을 보며 분노했다고 하는데요.


아이러니하게도 권소희 씨는 극중 여다경 역을 맡은 배우 한소희와 이름도 얼굴도 비슷합니다. 체형까지 비슷해 옷 사이즈도 스몰이며, 별명 또한 '욕심쟁이 공주'라고 하네요. 권소희는 남자친구에게 항상 설레게 다가가 주고 언제나 정신 못 차리게 해 주겠다고 합니다.

 

 


현재 미혼이나 유부녀들과 대화를 통해 '결혼은 여자, 남자가 아니라 가족'이라는 걸 깨달았다고 하는데요. 권소희는 보수적인 결혼관을 갖고 있어 아내가 남편에게 마른반찬, 된장찌개같은 음식만 차려 주면 일을 할 수 없다고 단호히 말한바 있습니다.

 

이 포항 맘카페 상간녀 글이 올라온 대화방에서는 '내가 지금 뭘 본거지', '정신병자들 나오는 영화를 본 것 같다', '불륜의 끝판왕', '상간녀도 상간녀인데 남편이 진짜 몹쓸 사람' 등 3600여개의 비난 댓글이 달렸습니다.

 

포항 상간녀 피해자인 글을 올린 여성A씨는'약이 없으면 하루 2시간도 잘 수 없다. 울다가 기절하기도 했다'며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이 대화방에서는 남편이 사귄 여성의 얼굴과 직장 등이 상세히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는데요. 현재 포항 상간녀 권소희 인스타그램은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