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선영 남편 김일범 자녀"

시사,연예|2020. 5. 29. 17:16

미우새 출격한 배우 박선영 남편 김일범

 

 

배우 박선영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76년 8월 21일

 

박선영 나이 만 43세


고향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 


신체 몸매 박선여 키 165cm 몸무게 혈액형 비공개

가족 집안 부모님

박선영 어머니 아버지

배우자 박선영 남편 김일범

  자녀는 아직 없음

 

(배우 박선영 남편 김일범 직업은 공무원 입니다. 남편 김일범 학력은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졸업으로 현재 청와대 의전비서관실 행정관으로 근무하고 있다고 하네요)


박선영 학력

서울개포초등학교
구룡중학교
경기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 학사)


데뷔 1995년 연극 '파우스트' 


소속사 앤유앤에이 컴퍼니 


 별명 짱절미 

별명이 짱절미인 이유는

박선영이 골드리트리버 강아지 별명 인절미를

닮아서 짱절미임.

 

sns 인스타그램등 없고 공식팬카페만 있음.

 

 

 

배우 박선영은 구룡중학교, 경기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해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로 진학하여 1995년 연극 파우스트로 연기자의 길에 들어서게 됩니다.

 

 

이듬해 1996년 박선영은 KBS 제2기 슈퍼 탤런트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방송계에 데뷔했고, 같은 해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화려한 이력을 시작합니다.

 

 

 

박선영의 연기력은 이미 인정을 받았는데요. 선역에서 악역까지 장르불문 다양한 역할들을 소화할 수 있는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로 꼽힙니다.

 

 

실제로 박선영은 선하게 생긴 인상때문인지 데뷔 초에는 청순한 배역을 많이 맡았으나, 2000년 드라마 진실에서 그 시대에 다신없을 악녀 이신희 역을 연기해 연기력을 인정받고 인지도를 크게 높이게 되는데요. 이후 박선영은 여러 작품들에서 주연진으로 활약하기 시작합니다.

 

 

 

노희경 작가의 작품 화려한 시절에서는 낮과 밤의 생활이 다른 '빠다' 오민주 역을 맡아 박선영은 극을 안정적으로 이끌어갔습니다.

 

 

그리고 박선영은 2002년 장희빈에서는 악녀 이미지와는 정반대인 인현왕후 역을 맡아서 이전까지의 인현왕후와는 달리 냉철하고 카리스마있는 이미지를 드러내며 연기를 펼졌죠.

 

 

 

2004년 오! 필승 봉순영에서는 주인공 오필승을 보필하는 커리어 우먼 노유정 역을 완벽히 소화한 박선영인데요.

 

 

그녀의 당시 박선영의 인기는 '오! 필승 노유정'으로 제목을 바꾸라는 기사가 나올 정도로 배역에 대한 시청자들의 높은 호감도를 이끌어냈었습니다.

 

 

 

시청자들의 의견이 상당부분 반영됐는지 박선영은 그 해 열린 KBS 연기대상의 사회를 맡았을 뿐만 아니라 우수상과 베스트 커플상 또한 수상했습니다.

 

 

이후 열여덟 스물아홉, 101번째 프로포즈와 같은 로맨틱 코미디 미니 시리즈물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꾸준히 선보인 박선영이죠.

 

 

 

2000년대 후반부터는 겨울새, 솔약국집 아들들, 미친사랑, 폭풍의 여자 등 주로 주말드라마와 아침드라마에서 활약하기 시작한 박선영인데요.

 

 

사극과 정극에만 통할 것 같았던 박선영은 2017년 시트콤 초인가족의 맹라연 역을 맡아 코믹연기 역시 잘 소화할 수 있는 배우임을 입증했습니다.

 

 

 

2020년 박선영은 오랜만의 미니 시리즈물인 부부의 세계에서는 고예림 역을 맡아 비중 대비 임팩트 있는 연기를 보여주어 확실한 존재감을 나타내었는데요.

 

 

(박선영 결혼 당시 웨딩드레스 사진)

 

박선영은 극중 각각의 주요 인물들에게 갖는 감정선이 굉장히 복잡한 고예림을 섬세하고 담백한 연기로 완벽히 표현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미우새 출현 박선영"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근 뜨거운 화제를 모은 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박선영이 출연한 합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선영이 등장하자 '모벤져스'는 "매일 지옥에서 살지 않았냐" "화가 나서 심장이 벌렁거렸다"고 남다른 환호로 반가움을 표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박선영은 극 중 남편의 외도를 참는 아내 고예림 역을 연기하며 겪은 남모를 고충까지 털어놓아 어머니들의 위로를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또 박선영은 드라마보다 더욱 충격적인 현실판 '부부의 세계' 목격담을 밝혀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는데요. 바람의 기준에 대해 이야기하던 박선영과 '모벤져스'가 격한 분노를 표출했다고 하네요. 또한 김희철 못지 않은 결벽증 면모를 고백해 박선영에 관심이 모아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