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이동건 이혼 이유"

시사,연예|2020. 5. 28. 15:38

조윤희 이동건 이혼 이유 사유 총정리

 

 

조윤희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82년 10월 13일

조윤희 나이 만 37세


고향 경기도 성남시 이매동


신체 몸매 조윤희 키 170cm,몸무게 체중 비공개, 혈액형 A형 


조윤희 학력

이매중학교
수내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가족집안

조윤희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배우자 조윤희 남편 이동건 이혼
슬하자녀

조윤희 딸 이로아(2017년 12월 14일생)


데뷔 1999년 이수영 M/V 'I Believe'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

 

sns 조윤희 인스타그램

 

 

(조윤희 인스타 사진은 현재 다 삭제돼있습니다)

 

과거 많은 프로에나와 애틋함을 과시해 부럼움을 샀던 배우 이동건 조윤희 부부가 결혼 3년여 만에 이혼해 주변을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이동건 프로필

 

이름 이동건 본명 이동곤 


출생 생년월일 1980년 7월 26일

이동건 나이 만 39세

조윤희 이동건 나이차이 2세


고향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신체 이동건 실제키 183cm, 혈액형 A형 


가족 집안 이동건 부모님 엄마 아빠

형제 2남 중 장남, 외사촌 성혁 

 

배우자 이동건 조윤희 결혼후 3년만에 이혼
자녀 이동건 딸 이로아(2017년 12월 14일생)


이동건 종교 천주교(세례명: 엠마누엘) 


이동건 학력

휘문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 (중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데뷔 1998년 1집 앨범 Time To Fly

 

 

 

그동안 다수 매체를 통해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던 조윤희 이동건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이혼 발표에 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는데요.

 

 

5월 28일 이동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동건은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결정했고 22일 서울가정법원에서 이혼 조정절차를 마무리했다." 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러며 이동건 소속사는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배우로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조윤희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도 “조윤희 씨는 22일 서울 가정법원에서의 이혼 조정 절차를 통해 이동건과 이혼했다."라고 두사람 이혼을 결정지었는데요.

 

 

 

그러며 조윤희 소속사는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알려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고 알렸습니다.

 

(과거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했던 조윤희)

 

이동건과 조윤희 이혼사유는 성격차이인 걸로 알려져있는데요. 많은 결혼한 부부가 이런 이유로 이혼을 하고 있습니다.

 

 

 

"조윤희 이동건 결혼 이유 계기"

 

이동건, 조윤희는 2017년 초 막을 내린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 그해 5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9월 많은 동료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로부터 3달 후에는 첫 딸을 출산했죠.

 

(조윤희 다리라인은 예쁘기로 유명합니다. 몸매와 비율이 굉장히 뛰어나죠)

 

 

(조윤희 과거사진, 학창시절 졸업사진)

 

첫 딸을 얻은 후 이동건은 자신의 팬카페에 “오늘 새벽, 처음 본 순간 아무 이유 없이 저를 사랑에 빠지게 만들어 버린 호빵이의 아빠가 됐다. 말로 다 형용할 수 없을 만큼 커다란 떨림이었고, 감동이었고, 행복이었다”라며 딸에 대한 사랑을 이야기 했는데요.

 

 

그러며 이동건은 “사랑하는 아내와 사랑스러운 딸을 지켜보시는 분들마저 행복하게 만들 만큼, 예쁘게 또 열심히 살아보겠다”라고 각오를 조윤희와 다졌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딸 이로아양 사진)

 

조윤희와 이동건 두 사람은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었습니다. 특히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는데요.

 

 

2018년 SBS ‘미운 우리 새끼’ 출연 당시 이동건은 “원래 결혼 생각이 없었는데, 이 여자를 놓치면 결혼을 못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요즘 행복하다는 생각을 매일 한다”고 조윤희와 행복한 신혼 생활 근황을 전했었죠.

 

 

 

조윤희도 지난해 7월 KBS 2TV ‘연예가 중계’ 라이브 초대석에 출연해 “저는 집에서의 모습과 지금 행색이 180도 다르다. 그런데 이동건 씨는 망가짐이 없어서 부럽더라. 다시 태어나도 이동건과 결혼할 것”이라며 이야기 했습니다.

 

 

 

그러며 조윤희는 “육아도 도와준다. 드라마 촬영 중일 때는 너무 바빠서 많이 못 도와주는데 작품이 끝나면 아이와 같이 목욕도 매일 하고 병원도 데려가고 쉬는 날 문화센터도 많이 가고 있다”고 애정을 밝혔습니다.

 

지난해 12월 뮤지컬 ‘보디가드’ 출연 당시 진행한 인터뷰에서 이동건은 극중 인물처럼 아내와 딸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드냐는 질문에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었습니다. 이동건 그는 “얼마 전에 조윤희씨가 ‘나는 뭐냐?’라는 말을 하더라. ‘나는 당연히 너희의 보디가드 아니냐’고 했다. 굳이 노력하지 않아도 두 사람을 위해 당연히 저를 던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었습니다. 그 외에도 두 사람은 브랜드 행사에 동반 참석하는가 하면 조윤희를 대신해 이동건이 KBS 2TV ‘해피투게더4’ 스페셜 MC로 출연하며 금슬을 자랑했으나, 3년 만에 파경을 맞아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