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아내 아들"

시사,연예|2020. 4. 28. 05:47

차승원 아내 아들 딸

 

 

차승원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70년 6월 7일

차승원 나이 49세


차승원 고향 경기도 시흥군 안양읍(현 안양시) 


신체 차승원 실제 키 188cm, 몸무게 비공개 혈액형 AB형 


차승원 종교 천주교(세례명: 요한) 


차승원 학력

서울잠전초등학교 (졸업)
신천중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졸업)
성균관대학교 (영상학 / 학사 중퇴) 


데뷔

1988년 모델라인 18기 


가족 집안

배우자 차승원 아내 부인 이수진

(1966년생으로 차승원 아내 나이 53세)

(차승원과 부인 나이차이는 4세이다)
자녀

차승원 아들 차노아, 딸 차예니(2003년 생)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sns 차승원 인스타그램

 

 

(차승원 절친 후배 배정남 입니다. 두 모델 다 정말 멋지죠)

 

"차승원 아내"

 

차승원 아내가 4살 연상인데, 그동안 데뷔 초창기 예능 방송 등지에서 언급된 바에 따르면 차승원이 고등학생 때 나이트클럽에서 만났다고 알려졌었습니다. 차승원 아내는 대학생, 차승원은 고등학생으로 차승원은 당시 나이를 숨기고 차승원 아내와 교제했으며 이 과정에서 아이가 생겼다고 했지만 사실이 아니었죠.

 

 

(차승원 등근육 복근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

 

미성년자 때 성인과의 열애는 여차하면 불행할 수도 있는 경우였지만 다행히도 차승원은 결혼에 성공한 거라고 볼 수 있을 듯 싶습니다.

 

 

 

실제 차승원과 아내 둘 사이도 정말 좋다고 하는데요. 차승원 아내가 젊어서 아이를 낳았다고 알려진 이후 차승원을 보고 저렇게 다 큰 아이들의 아버지였다고는 생각 못 했다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차승원 아들 친자 논란사건"

 

이렇게 단란한 가족을 이루고 살던 차승원에게 큰 시련이 옵니다. 바로 2014년 10월, 차노아의 친아버지가 명예훼손 소송을 걸면서 차승원 아들이 사실 아내의 전남편에게서 태어난 자기 아들이라고 이야기 했던 건데요.

 

 

 

차승원은 당시 아내와 아들을 보호하려고 "내가 고등학생 때 날라리라 아내와 교제하던 중에 속도위반을 한 거였다"는 거짓말로 자기 이미지를 깎아먹을 각오까지 하면서 가족을 지켰다고 한거였죠.

 

 

 

사실 차승원이 아내와 결혼할 당시, 차노아는 3살 정도였다고 합니다. 즉 미성년자일 당시 만난 아내와 속도위반으로 차노아를 낳았다는 이야기는, 아내의 이혼경력과 차노아가 의붓아들이라는 것을 감춰주려고 본인 이미지 추락을 감수하고 꾸며낸 이야기였다는 것이죠.

 

 

 

정말 감동적인 차승원 가족사인데요. 차승원은 평생을 차노아를 가슴으로 낳은 아들로 생각하고 있으며, 끝까지 아들을 지킬 것이란 입장을 밝혔습니다.

 

(차승원 젊은시절 사진인데 지금과 모습이 조금 다르네요)

 

"차승원 삼시세끼"

 

tvN ‘삼시세끼 어촌편5’가 만재도를 떠난 지 5년 후, 새로운 섬에서 다시 만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일상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오는 5월 1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되는 ‘삼시세끼 어촌편5’에서는 지난 2015년 ‘삼시세끼 어촌편 1, 2’와 2016년 ‘삼시세끼 고창편’을 함께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다시 뭉쳤는데요.

 

 

이렇게 세 명이 함께하는 섬 생활은 5년 만이지만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은 이미 입증된 편안하고 유쾌한 케미로 한층 더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차승원 문신도 간지가 철철 넘치네요)

 

공개된 삼시세끼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새로운 섬 생활로 단숨에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닭장에는 달걀이, 통발에는 물고기가 없지만, 오순도순 한 방에 둘러앉아 차승원과 유해진이 수다를 떨고, 손바닥만 한 전복 하나를 사이좋게 나눠 먹는 세 사람은 흐뭇한 미소를 선사합니다.

 

 

(차승원 아내 사진)

(차승원 딸 사진)

 

특히 세 번째 섬 생활에도 변함없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매력은 얼마 남지 않은 첫 방송에 기대를 높혔습니다.

 

 

(차승원 가족사진)

(차승원 아들 차노아는 현재 헬스트레이너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차유손'의 삼시 세끼를 책임져 온 차승원은 굶지는 않는다는 겸손한 말과 달리, 다양한 요리를 선보일 거라고 하는데요. 이번 삼시세끼에서는 페루식 생선튀김, 쿠바 가정식 수제비, 슬로바키아식 거북손 파전 등 요리 이름 앞에 세계 각국의 이름을 붙이며 글로벌한 메뉴를 선보이는 셰프로 차승원의 활약을 예고했습니다. 대인배, 보살, 차요셉 이라는 별명처럼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무한한 사랑을 베푸는 차승원이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길 바랍니다.

'시사,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영진 나이 프로필"  (0) 2020.05.07
"핫펠트 예은 몸매"  (0) 2020.05.07
"약쿠르트 박승종 약사"  (0) 2020.04.24
"김유진pd 학폭"  (0) 2020.04.24
"오거돈 사퇴"  (0) 2020.04.24

댓글()

"약쿠르트 박승종 약사"

시사,연예|2020. 4. 24. 20:06

약쿠르트 박승종 약사 헤르페스 걸리게한 나쁜남자

 

 

개인적으로 약쿠르트 채널을 초창기부터 알고있었는데요. 약쿠르트 유튜버는 굉장히 잘생겼고 말도잘하며 예의바른 꽃미남 약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약쿠르트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박승종이 한 여성을 원치 않게 헤르페스를 걸리게 했다는데 굉장히 충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해당 사진은 약쿠르트 실제 성함 박승종씨와 성피해자와 나눈 카톡내용입니다)

 

약쿠르트의 구독자수는 무려 24만명인데요. 이렇게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겸 약사 ‘약쿠르트’ 본명 박승종이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약쿠르트 논란 어디서 시작됐나"


약쿠르트 박승종씨의 논란은 네이트판 폭로 글이 올라온 후 시작됐습니다. 지금은 유튜버 ‘약쿠르트’ 영상들도 사라졌다고 합니다. 약쿠르트 박승종 약국은 일산에 위치해 있는 데요. 약국 상호명은 일단 기재하지 않겠습니다.

 

 

(약쿠르트 프로필은 추후 공개해도 될지 확인 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24일 오후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에 대해 폭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약쿠르트’ 유튜브 영상 섬네일을 모자이크 처리해 올렸는데요.

 

 

글쓴이는 “영상에서 보이는 약쿠르트의 다정하고 건실한 모습에 반해 응원하게 됐다. 지난해 7월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이후 약쿠르트와 많은 메시지를 주고받다가 먼저 제게 만나자고 했다. 저희 집에 온 후 약쿠르트 박승종은 피임기구 없이 관계하지 않겠다고 말하는 저를 무시하고 그냥 관계를 가졌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피임기구 없이 억지로 관계를 했을 때 약쿠르트 박승종 이 사람을 끊어냈어야 했는데 저는 그저 유명 유튜버 약쿠르트와 더욱 가까워졌다고만 생각하고 상황분별을 할 수 없었다”라며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약쿠르트에 대해 “이후 박승종 그 사람은 사귀자는 말도 없었다. 저를 여자친구로 두지 않고 일주일에 한 번씩 저와 잠자리를 가졌다. 제가 노력하면 관계가 변할 수 있겠지라고 생각하고 계속 만났다”라고 말했습니다. 

 

 

약쿠르트 피해자 글쓴이는 “박승종 그는 제가 생리 중이거나 피임약 부정출혈로 피가 나올 때에도 피임기구 없이 관계를 가졌고 제가 생리대를 차고 있을 때에도 준비 없이 차에서 관계를 갖기도 했다. 제가 생리 중에 해도 되냐고 물어보면 오히려 더 안전하다며 저를 안심시켰다. 약쿠르트인 유명 약사가 하는 말이고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하는 말이니 저는 아무의심 없이 믿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약쿠르트에 대해 “어느 날 박승종 그가 밑에 물집들이 잡혔다며 헤르페스가 올라온 것 같다고 했다. 저는 헤르페스에 걸린 적이 없어 잘 몰랐다. 저는 병원에 가서 성병균 검사인 STD 검사를 받았다. 며칠 후 헤르페스 2형과 유레아플라즈마 라이티쿰 등 이전 검사지엔 없던 기타 성병들이 양성으로 나와있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해당 질환은 여성의 질이나 자궁경부에서 발견되는 질염인데요. 성관계를 통해 옮을 수 있어 성병균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약쿠르트 피해자 글쓴이는 “평생 없앨 수 없는 바이러스라 몸에 계속 지니고 살아야 한다고 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생식기에 수포가 올라오며 평생 약을 먹으며 관리해야 하는 병이었다”라며 이야기 했습니다.

 

 

 

그러며 약쿠르트 유튜버 박승종 피해자인 그녀는 “병원에서 나오자마자 박승종 그와 통화를 했다. 성병에 옮았다는 얘기를 하자 많이 당황한 듯 보였다. 박승종 그는 울먹이는 저에게, 왜 내가 전염시킨 것처럼 얘기를 하냐며 너가 그런 상태로는 더 이상 얘기할 수 없으니 진정하고 나중에 얘기하자고 했다. 그리고 몇 시간 후 별 거 아닌 바이러스지만 미리 얘기 안 한 것은 미안하다는 카톡이 왔다”라고 말했습니다.

 

 

약쿠르트 피해자인 글쓴이는 “며칠이 지나고부터는 정말 아파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태가 됐다. 밑에가 빠질 듯이 아프고 뜨거운 열감이 계속있더니 나중엔 칼로 난도질을 하는 것처럼 아팠다. 병원에 가지 말라던 약쿠르트 말을 믿고 정말 병원에 가지 않았다면 영문도 모르고 그 고통을 쌩으로 겪어야 했을 거다. 내가 앞으로 면역력이 떨어질 때마다 이런 일을 겪을 수 있다니 너무 무서웠다”라며 “박승종 그 사람에게 아프다고 말하니 나는 안 아픈데 이상하다고만 말하고 연락이 없었다. 나중에 알고 보니 그는 그시간 약대생들에게 차를 돌리고 다음날엔 여성건강모임에 참석했더라”고 말했는데요. 이런 이중적인 태도가 치가 떨리네요.

 

 

 

이어 “대외적으로 사람들을 챙겨주고 여성 건강을 생각한다는 사람이 왜 만나는 여자 건강은 신경 안 쓰고 회피했는지 묻고 싶더라. 그래서 약구르트 유튜버인 그에게 우리가 무슨 사이냐고 연락했다”라며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메시지에서 약쿠르트로 추정되는 인물은 “나는 너를 가볍게 생각하지 않는 만큼 너랑 더 만나고 싶지만 너도 알다시피 지금 약국에 유튜브에 다른 일들에 너무 바쁘다. 사실 당장 제대로 연애하거나 여자친구를 만들고 잘해줄 자신까지는 없을 것 같다. 내가 연애하다가 너무 힘든 적이 많아서 지금 일단 스스로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전형적으로 사건을 회피하는 모습인데요.

 

 

 

하지만 이후에도 글쓴이는 약쿠르트가 자신의 집에 찾아왔고, 관계를 맺었다고 말합니다. 그는 “몇 마디 다정한 말들을 하고 저를 안아줬고 관계를 했다. 저도 제가 정말 바보 천치라 생각한다. 좋아서 계속 받아줬지만 스스로 자해하는 기분이었다. 저의 몸과 마음이 다쳤다. 아무리 노력해도 달라지지않는 관계에 지쳐버린 제가 연락을 하지 않으니 그사람도 이유도 묻지않고 더이상 연락을 하지 않았다”라고 말했습니다.

 

약쿠르트 피해자인 글쓴이는 “이미 자신에게 성병이 있는 걸 인지하면서도 최소한의 안전장치도 없이 계속 관계를 하고 미리 얘기도 해주지 않았던 것, 제가 성병에 옮은 걸 알고 회피하며 절 버렸던 것, 그리고 다시 찾아와서도 저를 그저 잠자리 도구로만 생각하며 자신의 즐거움만을 위해 절 이용했던 것. 이 모든 것들은 그 사람에게 얻은 육체적인 피해보다 더 아픈 마음의 상처다”라고 토로했습니다.

 

 

이어 약쿠르트 유튜버 피해자인 그는 “누구보다 의학지식이 있고, 방송매체에서 항상 건강과 예방을 강조하는 그 사람이 어떻게 나에게 그런 짓을 한 건지 지금도 믿기지 않는다. 의학지식 따위 없더라도 저를 존중하는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었다면 그러지 않았을 거라 생각한다”라며 “박승종 그 사람이 적어도 부끄러움을 느꼈으면 좋겠다. 정말 여성 건강 생각하고 생각하는 약사였다면 일말의 부끄러움은 갖고 살아가길 바란다. 그리고 저는 어쩔 수없이 평생 바이러스를 안고 가는 몸이 됐지만 다른 제2의 피해자가 다신 생기지 않길 바란다”라고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약쿠르트 현재 입장 사과문은 없다"

 

해당 폭로 글에 대해 약쿠르트는 “놀랐다”라며 “당사자와 연락이 안 된다”라고 밝혔는데요. 이후 약쿠르트는 모든 연락처를 차단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폭로 글이 올라온 지 1시간도 안 돼 약쿠르트 유튜브 영상이 모두 사라졌다고 하네요. 인과응보라고 하죠. 피해자도 전혀 잘못을 안한건 아니지만 약쿠르트 유튜버 스스로가 부끄러워해야할 일이라 생각됩니다.

'시사,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핫펠트 예은 몸매"  (0) 2020.05.07
"차승원 아내 아들"  (0) 2020.04.28
"김유진pd 학폭"  (0) 2020.04.24
"오거돈 사퇴"  (0) 2020.04.24
"태구민 김정은 사망"  (0) 2020.04.23

댓글()

"김유진pd 학폭"

시사,연예|2020. 4. 24. 04:17

김유진 pd 학폭 카톡 공식 사과문

 

 

김유진 pd프로필

 

김유진 출생 1991년생

김유진pd 나이 30세

이원일 김유진 나이차이 12세 차이

 

김유진 집안 가족 부모님 엄마 아빠

김유진 pd 학력

뉴질랜드 오클랜드 중, 고등학교 추정

대학교 추후 업데이트

 

sns 김유진 pd 인스타 그램

 

 

 

이원일 셰프가반한 피앙세 김유진pd 학폭 논란이 이틀째 거셉니다. 결국 김유진 pd는 자필 사과문까지 남기며 피해자들에게 용서를 구하지만 네티즌들의 반응은 아직 차갑기만 한데요.

 

 

"김유진 학폭 사과문 카톡 내용"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출신 김유진이 자신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한 피해자에게 직접 페이스북과, 카톡으로 사과했습니다.

 

뉴질랜드 유학 시절 김유진 PD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폭로한 A씨는 23일 오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오늘 오후 3시에 김유진 PD에게서 페이스북을 통해 처음으로 연락을 받았다”면서 김유진 PD의 동의 하에 그와 나눈 카카오톡과 페이스북 대화 캡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페이스북 대화에서 김유진 PD는 “연락할 방도를 찾다가 페이스북 계정도 찾아서 메시지를 보내. 내가 사과문을 올리기 전에 먼저 네게 연락할 방법부터 찾는 게 우선적이었는데 생각이 짧았던 것 같아”라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이어 김유진은 “내가 사과문에 썼던 ‘사실 여부를 떠나’는 인정의 여부가 아니라 일단 사과가 가장 먼저 해야 한다는 의미였어. 이걸로도 상처를 받았을 것 같아 너무 후회하고 있어. 네 입장부터 생각을 했었어야 했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김유진은 “네가 괜찮다면 직접적인 방법으로 사과하고 싶어. 반성하고 사과한다고 해서 과거가 무마되지는 않지만 미안함을 전달하고 싶어. 강압적이라고 느낀다면 네가 날 마주할 수 있을 때까지 반성하고 기다릴게”라고 전했습니다.

 

 

이후 김유진 PD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서도 사과를 했는데요. 김유진은 “전화로 먼저 사과해야 한다는 생각 때문에 쉽게 연락하지 못했어. 널 최우선으로 생각하지 못한 걸 반성하고 있어 정말 미안해”라며 이야기 했습니다.

 

 

 

그러며 김유진은 “절대 일방적으로 압박을 주기 위해 쓴 사과문이 아니야. 네가 허락한다면 코로나19가 잠잠해졌을 때 뉴질랜드로 가서 만나 사과하고 싶어”라고 얘기했습니다.

 

 

A씨가 김유진에게 폭행 사실을 인정하느냐고 묻자 김유진 PD는 “내가 때린 것에 대해 사과할게”라고 답했는데요. 진심이 잘 느껴지지 않는다는게 네티즌들의 대다수의 의견입니다.

 

 

 

그리고 김유진은 또 ‘이원일 셰프가 다른 피해자에게서 그쪽의 학폭 이력에 대한 디엠을 받아놓고 읽고 답장하지 않은 게 맞느냐’는 질문에는 “정말 디엠이 없었어. 믿어줘”라고 말했습니다.

 

 

아지만 이원일 셰프가 인스타그램 dm을 읽었다는 것이 네이트판에서 또다른 피해자가 밝히며 더 큰 논란을 부추겼습니다.

 

 

 

김유진 PD는 “내가 사과문만 올리고 연락하지 않아서 네가 더 많이 상처받고 마음이 아팠을 것 같아. 정말로 절대 일방적으로 압박을 주기 위해서 쓴 사과문이 아니야. 정말로 미안하다는 말밖에 못하는 내가 너무 죄스러워”라면서 “네가 나로 인해 상처 받았던 모든 것들에 대해 인정하고 사과할게”라고 했습니다.

 

 

"김유진 pd 학폭 논란 어떻게 일어났나"

 

 이원일 셰프와 오는 8월 결혼을 앞둔 김유진 PD는 ‘부러우면 지는 거다’(MBC)에 동반 출연하며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했는데요.

 

 

 

그러다 최근 A씨가 온라인 게시판인 네이트판을 통해 2008년 뉴질랜드 유학 시절 김유진 PD와 그의 일당들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폭로하면서 파문이 일었습니다. 김유진pd 학폭 논란 이후 두 사람은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했고, 이원일 셰프는 ‘신상출시 편스토랑’(KBS2) 출연도 잠정 중단한 상태입니다.

 

"다음은 이원일 셰프의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이원일 입니다. .

먼저 제 예비 아내로 인해 즐겁고 행복한 시간으로 보냈어야 할 학창 시절을 고통의 시간으로 보내셔야 했다는 점과 제가 좀 더 빠르고 명확하게 대처하지 못함으로 인해 피해자분들께서 과거의 기억에 다시 한 번 상처를 받으시게 했다는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죄 드립니다.

또한 '사실을 떠나'라는 단어의 선택에 있어서 신중하지 못한 점에 대해서도 사죄드립니다.

저는 예비아내가 한 잘못에 대한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그런 부분을 사전에 살피지 못한 것 또한 저의 잘못입니다.

저는 지금의 상황에 대해 죄책감을 가지며, 저의 방송활동을 모두 중단합니다.

피해자 분들께서 허락하신다면 어디에 계시든 직접 찾아 뵙고 사과를 드리겠습니다.

며칠 동안 저와 예비아내로 인해 많은 분들께 큰 불편함을 끼쳐드리게 되어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다음은 김유진 PD의 2차 사과문 전문"

 

김유진입니다.

잘못했습니다.

저는 아래의 내용에 대해서 잘못을 인정하고 진심으로 사죄를 드립니다.

1. 저는 친구들에게 폭언으로 상처를 주었습니다.

2. 저는 친구들에게 폭행으로 상처를 주었습니다.

3. 저는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로 친구를 무시했습니다.

4. 저는 마음에 들지 않는 친구들을 이간질 했습니다.

5. 이밖에도 친구들이 상처를 받을 만한 행동을 하였습니다.

저는 학창시절 위와 같은 잘못된 행동을 하였습니다.

사실 제가 했던 많은 잘못들을 저는 잊고 살았습니다. 최근 제가 했던 잘못들을 생각하며 겁도 나고 회피도 하고싶었지만 제가 아닌 상처받은 분들을 생각하니 죄송하다는 형식적인 말보다는 제 모든 잘못을 하나 하나 모두 나열하고 인정하는 것이 피해를 입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사죄를 드릴수 있는것 같았습니다.

다시 한 번 제가 상처를 드렸던 모든 분들께 사죄를 드립니다.

앞으로 평생 상처를 드린 분들을 찾아뵙고 사죄를 구하겠습니다.

 

'시사,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승원 아내 아들"  (0) 2020.04.28
"약쿠르트 박승종 약사"  (0) 2020.04.24
"오거돈 사퇴"  (0) 2020.04.24
"태구민 김정은 사망"  (0) 2020.04.23
"장제원 아들 노엘 장용준"  (0) 2020.04.01

댓글()

"오거돈 사퇴"

시사,연예|2020. 4. 24. 03:25

오거돈 성추행 사퇴 민주당에 물의 죄송

 

 

오거돈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48년 10월 28일

(오거돈 나이 71세) 


오거돈 고향 경상남도 부산시 부평동
(출생지 부산광역시 중구 부평동) 


본관 해주 오씨

가족집안 오거돈 부인 자녀 


 소속 더불어민주당


재임기간

제13대 해양수산부 장관 


2005년 1월 5일 ~ 2006년 3월 26일 


경력 제37대 부산광역시장 


2018년 7월 1일 ~ 2020년 4월 23일

 

 

 

성추행 사건으로 물의를 일으킨 오거돈 시장이 결국 사퇴했습니다. 이번 선거 코로나여파를 그래도 잘 해결해 갔던 민주당의 압승이었죠. 하지만 오거돈 부산시장이 성추문으로 민주당 또한 상당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오거돈 시장 사퇴"

 

오거돈 시장은 이날 오전 11시 부산시청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저는 오늘부로 부산시장직을 사퇴하고자 한다. 시민 여러분들께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오거돈 시장은 “저는 한 사람에게 5분 정도의 짧은 과정에서 불필요한 신체 접촉을 했다. 이것이 해서는 안 될 강제 추행으로 인정될 수 있음을 깨달았다”며 이야기 했는데요.

 

 

그러며 오거돈은 “경중에 관계없이 어떤 말로도 어떤 행동으로도 용서받을 수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오거돈 시장은 “이러한 잘못을 안고 위대한 시민 여러분들께서 맡겨주신 시장직을 계속 수행한다는 것은 부산시장으로서의 도리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오거돈 시장은 “공직자로서 책임 있는 책임지는 모습으로 피해자 분들께 사죄드리고 남은 삶 동안 참회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겠다”며 이야기 했는데요.

 

(성희롱 관련 오거돈 과거 발언)

 

오거돈 시장은 또 “아울러 시민의 여러분의 기대를 저버린 과오 또한 평생 짊어지고 살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오거돈 시장은 기자회견 도중 눈물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오거돈 시장은 “3전 4기의 과정을 거치면서 시장이 된 이후 사랑하는 부산을 위해 참 잘해내고 싶었다. 이런 부끄러운 퇴장을 보여드리게 되어 너무나 죄송스럽다”며 “부산을 너무너무 사랑했던 한 사람으로 기억해달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오거돈 성추행 피해자 입장"

 

이 공무원은 오거돈 입장문을 듣고 피해자의 이야기를 들려줬는데요. 오거돈 피해자인 공무원은 “저는 이달 초 오거돈 전 시장 수행비서의 호출을 받았다”며 “업무상 호출이라는 말에 서둘러 집무실로 갔고 그곳에서 성추행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오거돈 시장이 이날 오전 발표한 기자회견문에 대해 유감을 표했는데요. 오거돈 피해자인 그녀는 “그곳에서 발생한 일에 경중을 따질 수 없다. 그것은 명백한 성추행이었고, 법적 처벌을 받는 성범죄였다”며 이야기 했습니다.

 

 

그러며 그녀는 “그런데도 오거돈 시장은 기자회견문에서 ‘강제추행으로 인정될 수 있음을 깨달았다’ ‘경중과 관계없이’ 등의 표현으로 오히려 제가 유난스러운 비칠까 두렵다”고 말했습니다.

 

 

 

"오거돈 성추문에 대한 민주당 입장"

 

오거돈 시장의 이런 불미스러운 행동은 문재인 대통령 얼굴에 먹칠을 하는 거나 다름없는데요. 더불어민주당이 성추행을 시인한 오거돈 전 부산시장을 제명하는 절차에 착수했다고 합니다.

 

민주당 윤호중 사무총장은 어제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들과 만나 내일 윤리심판원을 열어 당헌·당규에 따라 오거돈 시장에 대한 징계 수위를 결정할 것이라며 제명 이외의 다른 조치는 생각하기 어려울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윤 총장은 기자회견을 통해서도 당 소속 오거돈 시장이 불미스러운 일로 임기 중 사퇴하게 된 것에 대해 국민께 깊이 사과드리고, 부산시정 공백에 대해서도 부산 시민들께 대단히 송구하다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또 민주당은 오거돈 추문과 같은 성 비위와 관련해서는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무관용의 원칙을 지켜왔다며 피해자의 고통을 덜어낼 수 있는 일이라면 당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다 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아울러 오거돈 성추행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당 소속 선출직 공직자의 윤리의식을 강화하기 위한 제도적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런 사람은 민주당에서 하루빨리 재명돼야 할듯 싶습니다.

'시사,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약쿠르트 박승종 약사"  (0) 2020.04.24
"김유진pd 학폭"  (0) 2020.04.24
"태구민 김정은 사망"  (0) 2020.04.23
"장제원 아들 노엘 장용준"  (0) 2020.04.01
"텔레그램 갓갓 와치맨"  (0) 2020.03.24

댓글()

"태구민 김정은 사망"

시사,연예|2020. 4. 23. 04:44

태구민 김정은 사망했으면 중국 곧 움직일것.

 

 

태구민 프로필

 

태구민 본명  

태영호(太永浩, Thae Yong-ho) 


출생 생년월일 1962년 7월 25일(태구민 나이 57세)
고향 평양직할시 중구역 종로동 

태구민 가족 집안

태구민 부인 자녀


 직업  

외교관 (1993~2016 / 철직])
연구기관인 (2016~2018 / 퇴직)
정치인 (2020~ ) 


소속 정당 미통당
태구민 종교 개신교(침례회)


지역구 서울 강남구 갑 


의원 선수 1 


의원 대수 21 


태구민 현직  

남북함께시민연대 대표 (2019~ )
미래통합당 강남구 갑 조직위원장
미래통합당 북핵외교안보특별위원장
제21대 국회의원


태구민 경력  

주덴마크북한대사관 서기관
주스웨덴북한대사관 서기관
주영국북한대사관 공사
국가안보전략연구원 특임전략자문위원[6] 


태구민 학력  

베이징외국어대학부속중고등학교
 평양 국제관계대학 (국제관계학 / 학사)[7]
베이징외국어대학 (영문학 / 학사)
국민대학교 법무대학원 통일융합법무전공 (2018년 입학)

 

 

 

김정은 위독설 건강이상설에 이어 김정은 사망 했을 수 있다는 이야기가 온라인에 퍼져있습니다. 김정은 사망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김정은이 위독하다는 이야기입니다. 이렇게 북한 김정은 건강 문제를 놓고 며칠째 여러 이야기가 나오는 가운데, 또다른 이야기가 있습니다.

 

 

김정은이 적어도 나흘 이상 강원도 원산에 머물고 있다는 건데요. 김정은이 지난 주 북한 원산에 머물렀던 것으로 확인됐는데, 걸어다니는 모습까지 포착됐다고 전해집니다.

 

김정은이 원산에 간 이유는 여러명의 주변 사람들이 코로나19에 감염됐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아직 그의 건강이상설을 일단락하는건 시기상조 아닌가 싶습니다.

 

 

이런때에 태구민(태영호) 미래통합당 서울 강남갑 당선인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신변이상설(최대 사망설)과 자신의 당선을 연관 지으며 “우리가 모르는 어떤 일치성이 있지 않을까”라고 말했습니다. 실제 장성민 세계와동북아평화포럼 이사장이 “김정은 코마상태이며 숨은 붙어있지만 사실상 식물(인간) 상태에 들어가버린 그런 상태가 아닌가 추측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태구민 당선인 또한 21일 자신의 유튜브 방송에서 “(자신의 당선으로 인해) 김정은이 마음 아파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북한 출신인 제가 강남갑에 당선된 것과 (김정은 위원장이) 금수산태양궁전 참배를 하지 못한 것은 우연의 일치일까”라며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러며 태구민 당선인은 “김정은이 사망하면 먼 훗날 역사가 판단하겠지만, 우리가 모르는 어떤 일치성이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김정은 위원장은 북한 최대 명절인 김일성 생일(태양절·4월15일)에 금수산태양궁전 참배에 불참한 이후 신변이상설이 불거졌습니다.

 

 

태구민 당선인은 “김정은이 4월15일 참배에 불참하고, 동시에 한국에서 최초로 북한 출신 강남갑 의원이 선출됐다”고 의미를 부여하며 “김일성의 생일은 북한에서 제일 큰 명절이다. 김정은이 금수산궁전에 참배에 불참한 것은 비정상적”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실제 김정은 사망하면 어떻게 해야하냐"


태구민 당선인은 ‘김정은 위원장이 갑자기 사망한다면 어떻게 해야 하느냐’는 질문에 “북한은 한국이나 미국이 군대를 이끌고 들어올까봐 ‘중국 형님’들에게 지켜달라고 요구할 수 있다”며 “이 기회를 안 놓치고 통일하기 위해선 한국과 손을 잡을 수 있도록 믿음을 줘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김정은 프로필

 

출생 1984년 1월 8일 김정은 나이 만 36세 


김정은 고향 평안북도 창성군
강원도 원산시 소재 김정일 특각 602호 초대소

량강도 삼지연군


신체 김정은 실제 키 167cm~170cm

김정은 몸무게 체중 130kg, 혈액형 A형

 

김정은 첫째 부인 리설주


본관 전주 김씨 


직업 군인, 정치인 


김정은 정당 조선로동당 


김정은 경력 

북한 국방위원회 부위원장
(2010년 6월 4일 - 2010년 9월 3일)
북한 국방위원회 제1부위원장
(2011년 12월 17일 - 2012년 4월 13일)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
(2011년 12월 30일 - 현직)
조선로동당 제1비서
(2012년 4월 11일 - 2016년 5월 9일)
북한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
(2012년 4월 13일 - 2016년 6월 29일)
북한 최고인민회의 제13기 대의원(제111호 백두산 선거구)
(2014년 - 2019년)
조선로동당 위원장
(2016년 5월 9일 - 현직)
북한 국무위원회 위원장
(2016년 6월 29일 - 현직)

 

 

 

태구민 당선인은 앞서 보도자료를 통해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등 김씨 일가’의 동선과 신변은 국가적 극비 사안으로 최고위 간부들도 거의 알 수 없다”며 이야기 했는데요.

 

 

그러며 태구민은 “김정은의 신변이상설이 북한, 중국 국경에까지 전해진다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도 태구민은 “북한은 체제 특성상 ‘최고 존엄’에 대한 논란 시 건재하다는 행보를 수일 내로 보여왔다”며 “현재 김정은의 신변이상설(최대 사망설)이 보도된 후 일주일이 넘은 지금까지도 북한이 아무런 반응을 내보이지 않고 있다는 것이 매우 이례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정은 위원장의 신변이상설이 확산한 것은 미국 CNN이 20일(현지시간) “김정은 위원장이 수술 후 심각한 위험에 빠졌다는 정보를 미국 정부가 주시하고 있다”고 보도하면서부터입니다. “북한 내부에 특이동향이 식별되지 않는다”는 청와대의 발표에도, 22일 김정은 건강이상설 사망설 등 여진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김적은 죽으면 어떻게 될까?

 

일본 요미우리신문은 한미일 협의 소식통을 인용해 “북한에서 김여정 노동당 제1부부장이 김정은이 위급시 최고지도자 권한을 대행하는 준비가 작년 말부터 진행됐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며 북한이 긴급사태에 대비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노동신문 등 북한 주요 매체는 김정은 위원장의 건재를 알리기 위한 공개 행보를 보도하지 않고 있어 신변이상설은 더욱 증폭되고 있습니다.

 

 

김정은이 최근 열흘 넘게 두문불출하고 있습니다. 원산에서 걸어다니는 영상이 나왔다곤 하지만 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릅니다. 한국 미국은 물론 중국조차 김정은의 신변에 대해 확실한 언급을 자제하고 있는 만큼, 김정은이 공개 행보를 통해 직접 모습을 드러내기 전까지는 앞으로도 혼선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이는데 우리나라가 잘 대처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시사,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유진pd 학폭"  (0) 2020.04.24
"오거돈 사퇴"  (0) 2020.04.24
"장제원 아들 노엘 장용준"  (0) 2020.04.01
"텔레그램 갓갓 와치맨"  (0) 2020.03.24
문재인 "n번방 사건 회원 신상"  (0) 2020.03.24

댓글()

"장제원 아들 노엘 장용준"

시사,연예|2020. 4. 1. 08:01

장제원 아들 노엘 장용준 음주운전 후 사회복무요원

 

 

노엘 장용준 프로필

 


노엘 본명 장용준 (張龍峻 Jang Yong-jun)


노엘 본관 인동 장씨(仁同 張氏)


출생 생년월일 2000년 5월 30일

(장제원 아들 노엘 나이 19세)


고향 부산광역시 사상구


거주지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


신체 장용준 노엘 실제키 174cm, 혈액형 O형


가족 장용준 노엘 집안

노엘 할아버지 장성만(1932 ~ 2015) , 노엘 할머니 박동순(1939년생)
노엘 큰아버지 장제국(1964년생)
노엘 아버지 장제원(1967년생) , 어머니 하윤순


노엘 최종 학력

NLCS Jeju
세인트폴서울 어학원 자퇴


병역 공익 사회복무요원


소속 레이블

Indigo Music


소속 크루

redboys, COZYBOYS, WYBH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 인스타그램 사진)

 

인스타로 자신의 아버지 장제원을 비난하기도 했던 노엘이 최근 사회복무요원에 판정이 됐다하여 상대적 박탈감을 느낀다는 여론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김우빈 닮은꼴로도 유명한 노엘)

 

미래통합당 장제원 의원의 아들인 래퍼 노엘(본명 장용준)이 음주운전 혐의 첫 재판을 앞두고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았습니다.

 

 

 

31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된 장제원 의원의 병역 사항에 따르면 노엘은 지난해 12월 19일 신체등급 4급 판정 받았습니다. 이는 사회복무요원 소집대상에 해당한다고 하는데요.

 

(노엘 음주운전 당시 블랙박스)

 

그러나 노엘이 어떤 이유로 사회복무요원 소집대상이 됐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노엘 사회복무요원이 됐다는 이 사실은 뒤늦게 알려져 네티즌들의 공분을 샀습니다.

 

 

 

노엘이 받은 신체등급 4급은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공공단체 및 사회복지, 보건의료, 교육문화, 환경 안전 등 사회서비스 업무 및 행정업무 지원 업무로 병역 의무를 대신하고 복무기간도 더 깁니다.

 

 

장제원 프로필

 

장제원(張済元 Chang Je-won, Jang Jewon) 


출생 1967년 4월 13일 (장제원 나이 52세) 


고향 부산광역시 동래구 


본관 인동 장씨 


장제원 학력

동래초등학교 (졸업)
여의도중학교 (졸업)
여의도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 / 학사)
중앙대학교 (언론학 / 석사) 


병역 공군 상병 소집해제 


혈액형 O형 


종교

개신교(그리스도의 교회)


지역구

부산광역시 사상구 


거주지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2가 


의원선수


의원대수

18, 20 


소속위원회

법제사법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장제원 집안 가족관계

장제원 아버지 장성만
어머니 박동숙
누나 장주영
장제원 형 장제국
장제원 부인 아내 하윤순
장제원 아들 장용준 (NO:EL)


현직

제20대 국회의원 


장제원 약력

경남정보대학 수석부학장
부산디지털대학교 부총장
부산광역시 양궁협회장
부산국제영화제 집행위원
KIT 사랑의 봉사센터장
제18대 국회의원(부산 사상구)
한나라당 원내부대표
TV조선 <장제원의 시사특급> 진행
제20대 국회의원(부산 사상구)
바른정당 대변인
자유한국당 수석대변인 

 

 

(장제원 아들 노엘 장용준 과거 학착시절 학폭루머 폭로글)

 

그래서 노엘에게 질타가 쏟아지는 것을 의아해 하시는 분들도 계실테지만, 노엘이 음주운전 혐의 바로 전 이렇게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은 사실을 우리는 인지해야 합니다.

 

 

"노엘 음주운전"

 

앞서 지난 2019년 9월 7일 노엘은 서울 마포구 한 도로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차를 몰다가 오토바이와 충돌했습니다.

 

 

 

노엘 음주운전이 일으킨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는 경상을 입었는데요. 당시 노엘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인 0.08% 이상이었다고 합니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노엘에 대해 특가법상 위험 운전 치상, 음주운전, 범인도피 교사 등의 혐의를 적용했고 불구속 기소 의견을 달아 같은 해 9월 27일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다만 노엘 음주운전 사건 발생 후 20일이나 지난 뒤 이뤄진 검찰송치에 일각에선 장제원 의원의 개입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당시 경찰은 노엘 음주운전 사건 이후 "장제원 의원의 사건 개입 여부에 대해서는 혐의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노엘은 지인 A 씨에게 운전을 대신했다는 허위진술을 부탁한 혐의와 함께 허위로 보험사고 접수를 해서 보험처리를 시도한 혐의도 받았습니다.

 

 

 

노엘 음주운전 당시 대신 운전했다고 주장한 노엘 친구 A 씨는 범인 도피, 보험사기방지 특별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기소 됐다고 하네요.

 

 

노엘은 이에 대해 소속사 인디고뮤직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글을 올리고 "불미스러운 음주운전 사고에 관하여 사과의 말씀을 올리고자 이 글을 쓴다. 정말 죄송하고 변명의 여지가 없다. 수사 과정에 성실히 임하고 그에 따른 처벌을 달게 받겠다"라고 전하고 향후 모든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말했었습니다.

 

이후 지난 10일 서울서부지방검찰청 형사3부는 노엘을 특가법상 위험 운전 치상,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범인도피 교사, 보험사기방지 특별법 위반 혐의 등으로 불구속 기소, 재판에 넘겼다. 노엘의 첫 공판은 오는 4월 9일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이런 상황에서 노엘이 사회복무요원으로 국가에 이바지할 수 있을까 궁금해 집니다.

 

'시사,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거돈 사퇴"  (0) 2020.04.24
"태구민 김정은 사망"  (0) 2020.04.23
"텔레그램 갓갓 와치맨"  (0) 2020.03.24
문재인 "n번방 사건 회원 신상"  (0) 2020.03.24
"조주빈 박사방"  (0) 2020.03.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