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은정 윤석열 부인 장모"

시사,연예|2020. 3. 18. 22:15

임은정 윤석열 부인, 윤석열 장모 수사

 

 

임은정 프로필


출생일 생년월일 1974년 7월 14일 (임은정 나이 45세)


출생지 고향 경상북도 영일군


임은정 검사 최종 학력 고려대학교 법학 학사


임관 사법연수원 30기


현직 울산지방검찰청 중요경제범죄조사단 부장


임은정 검사 경력

인천지방검찰청 검사
광주지방검찰청 검사
법무부 법무심의관실 검사
서울중앙지방검찰청 검사
의정부지방검찰청 검사
서울북부지방검찰청 부부장검사
청주지방검찰청 충주지청 부장검사

 

 

 

실제 영화 주인공으로도 널리 알려진 임은정 검사가 다시한번 윤석열을 지목하며 수사할 수 있다고 하여 많은 사람들의 의견이 분분합니다. 임은정 검사는 사실상 윤석열 검찰총장에 의해 좌천됐기 때문인데요.

 

 

임은정(46·사법연수원 30기) 울산지검 부장검사가 윤석열 장모의 은행 잔고증명서 위조 의혹에 대해 "2주 안에 실체를 밝힐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18일 법조계에 따르면 임은정 부장검사는 전날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윤석열 부인 엄마 즉 윤석열 장모 사건에 이 같이 전했습니다. 당찬 발언을 한건데요.

 

 

임은정 부장검사는 "저도 MBC '스트레이트'를 본방 사수했다"며 어느 검사실에 고이 잠들어 있는 민감한 사건 기록을 깨우는 데는 언론만 한 특효약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임은정 검사는 "윤석열 장모 사건 일부 공소시효가 2주밖에 안 남았다"면서 "수사력만 집중하면 사건 실체를 밝히는 데 충분한 시간"이라고 윤석열 장모 사건을 언급했습니다.

 

 

그러면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발족이 머지않은 때라 예전처럼 검찰이 노골적으로 사건을 덮을 수 없을 것"이라며 윤석열 장모 사건을 저격했습니다.

 

 

 

그러며 임은정 검사는 "검찰총장이 취임사를 통해 천명한 바와 같이 국민으로부터 부여받은 검찰권이 검찰총장 일가나 조직과 같은 특정 세력을 위해 쓰이지 않도록 검찰에 관심 갖고 지켜봐 주기를 부탁한다"고 밝혔는데요.

 

 

앞서 MBC '스트레이트'는 최근 방송을 통해 윤석열 장모 최모씨가 은행 예금 잔고증명서를 위조해 자금을 마련했고, 이 돈으로 땅을 매입한 후 팔아 큰 차익을 남겼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윤석열 프로필

 


윤석열 출생 생년월일 1961년 2월 3일

윤석열 나이 60세

윤석열 부인 나이 48세

윤석열과 윤석열 부인 나이차이는 12세


고향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 


윤석열 집 거주지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본관 파평 윤씨 


현직 제43대 검찰총장 


윤석열 학력

충암고등학교 (졸업)
서울대학교 (법학 / 학사·석사) 


윤석열 병역 전시근로역 (부등시)


윤석열 집안 가족

부친 아버지 윤기중

배우자 윤석열 부인 김건희


윤석열 약력

제33회 사법시험 합격
제23기 사법연수원 수료
대구지방검찰청 검사
서울지방검찰청 검사
법무법인 태평양 변호사
대검찰청 중수1과장
서울중앙지방검찰청 특별수사 제1부장검사
국가정보원 여론조작 사건 특별수사팀장
수원지방검찰청 여주지청장
최순실 게이트 특별검사 수사4팀장
서울중앙지방검찰청 검사장

 

 

또 윤석열 장모 최씨가 검찰 수사망을 빠져나간 것이 석연치 않다고 주장하며, 가짜 잔고증명서가 지난 2013년 발행돼 사문서위조 혐의 공소시효가 임박했다는 취지로 보도했습니다.

 

 

 

현재 이 사건은 의정부지검에서 수사 중입니다. 지난해 9월 말 법무부에 진정서가 제출됐고, 대검찰청을 통해 같은 해 10월 의정부지검에 이첩됐는데요. 검찰은 최근 관련자 등을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조만간 윤석열 장모 최씨를 직접 소환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와 함께 서울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도 윤석열 장모 최씨의 사문서위조 혐의에 대한 고발장을 접수해 지난 2월께부터 수사를 시작했습니다. 경찰은 이미 고발인과 윤석열 장모 최씨 동업자로 알려진 안모씨 등에 대한 조사까지 마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과연 조사 결과가 어떻게 나올까 궁금해집니다.

 

 

윤석열 부인 프로필

 

윤석열 부인 김건희 나이 48세

 

윤석열 부인 김건희는 코바나컨텐츠 대표로, 윤석열보다 12살 적은 1972년생이다. 윤석열이 52세이던 2012년 3월에 부인 김건희와 결혼했다. 윤석열 부인 김건희는 대학에서 서양화를 전공하고 서울대 경영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 공직자 재산신고 결과, 윤석열이 법무·검찰직 1위인데 이는 대부분 윤석열 부인 아내 몫이라고 한다.

 

 

 

이렇게 부동산 투자를 하며 통장 잔고 증명서를 위조했다는 의혹을 받는 윤석열 장모 최모 씨가 검찰에 언제 출석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윤석열 장모 최씨는 18일 오전 사건을 수사 중인 의정부지검에 출석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알려졌지만 모습을 보이지 않았는데요. 이날 오후 출석 여부도 불확실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윤석열 부인 얼굴 미모가 뛰어나기로 유명한데 이번 사건으로 윤석열 장모가 더 유명해 질거라 생각됩니다)

 

임은정 검사가 2주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윤석열 장모 사기 사건 조국 수사때 처럼 검찰이 열심히 뛰어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동등한 수사가 이루어지길 바라며 범죄가 맞다면 마땅한 죗값을 치뤄야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시사,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종원 소유진 원주칼국숫집 암투병"  (0) 2020.03.19
"강풍 태풍 최신정보 예방방법"  (0) 2020.03.19
"스타일난다 김소희 재산"  (0) 2020.03.18
"도쿄 올림픽 연기"  (0) 2020.03.16
박세리 "루머"  (0) 2020.01.21

댓글()